그린바움과 존 코블린

마이클 M. 그린바움과 존 코블린

CNN의 유비쿼터스 “Breaking News” 배너가 사라졌으며 이제는 진정으로 긴급한 이벤트를 위해 예약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성난 트럼프가 브리핑을 선전 세션으로 전환”과 같은 냉소적인 화면 캡션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정치 프로그램은 보다 보수적인 목소리를 내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제작자들은 극우와 극좌의 트위터 반발을 무시할 것을 촉구받아 왔습니다.

CNN의 새 리더로 취임한 지 한 달이 지난 크리스 리히트(Chris Licht)는 저명한 전직

사장인 제프 주커(Jeff Zucker)로부터 5월에 물려받은 24시간 뉴스 네트워크에 자신의 흔적을 남기기 시작했습니다. 지금까지 Licht Doctrine은 Zucker 시대의 변화입니다.

모든 유형의 시청자에게 다가가기 위해 과장된 광고는 줄이고 뉘앙스를 더했으며 노력을 배가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CNN만큼 큰 조직을 이끌어본 적이 없는 50세의 평생 프로듀서인 Licht에게 네트워크 운영은 새로운 도전입니다. (그의 마지막 고용주인 “The Late Show with Stephen Colbert”의 직원은 약 200명이었고 CNN은 약 4,000명이었습니다.)

일부 CNN 기자들은 그가 과거의 거대하고 다루기 힘든 글로벌 뉴스 네트워크를 탐색할 수 있는지 궁금하다고 말합니다. 좋지 않아, 아주 나쁜 해.

New York Times의 Morning 뉴스레터를 구독하세요.

파워볼 추천 12월에 앵커 크리스 쿠오모(Chris Cuomo)는 윤리 위반으로 해고되었고,

결국 조사를 촉발하여 결국 동료와의 비공개 관계로 인해 2월에 Zucker가 축출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4월에 네트워크의 새 소유주인 Warner Bros.

Discovery는 3억 달러에 데뷔한 지 몇 주 만에 스트리밍 플랫폼 CNN+를 폐쇄했습니다. 같은 날 Licht는 직원들에게 첫 공식 연설에서 수백 명의 해고 가능성을 발표했습니다.

인터뷰 중 헤드라인을 구술하고 앵커의 귀에 속삭이는 마이크로매니저 Zucker의 지휘 아래 이 네트워크는 “Audience of One” 문화를 발전시켰습니다. “제프가 원하는 것”이 ​​만트라였고, 그것은 종종 스펙터클과 드라마를 의미했습니다. Licht는 이제 그의 전임자와 현저하게 다른 관리 스타일로 그 플레이북을 찢고 있습니다.

그린바움과 존 코블린

Licht는 첫날 직원들에게 “나는 일상적인 편집상의 의사 결정에 개입하기 위해 여기에 온 것이 아닙니다.

보도에 대한 그의 손쉬운 접근 방식과 CNN이 “전통적인 케이블 뉴스 철학에 도전”할 것이라는 그의 전면적인 선언은 그의 회의론자들로 하여금 위에서부터 보다 구체적인 방향을 바라게 만들었습니다.

Licht의 초기 움직임과 네트워크 내부의 분위기는 익명을 전제로 한 CNN의 내부 역학에 대한 지식이 있는 여러 사람들에 의해 설명되었습니다.

파워볼 추천 Licht는 비판을 알고 있습니다. 그는 목요일 뉴스룸 전체 메모에서 “나는 일부 사람들이 원하는 것보다 더 느리게 결정을 내릴 것”이라고 썼다. “저는 이 조직이 지난 4개월 동안 엄청난 변화를 겪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운영의 모든 부분을 검토하면서 이 프로세스에 천천히 신중하게 접근하고 있습니다.” (CNN은 논평을 거부했다.) more news

초기 초점 중 하나는 아침 프로그래밍이었습니다. Licht는 “Morning Joe”와 “CBS This Morning”의 성공적인 재구성을 감독하면서 잘 알고 있는 분야입니다.

Licht는 광고주에게 아침 TV를 “방해”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내부적으로 그는 더 매력적이고

대화적인 접근 방식을 원한다고 말했으며 Zucker가 만든 CNN의 주요 제안인 “New Day”는 명확한 정체성이 부족하다고 세 사람은 말했습니다.

앞으로 몇 주 안에 그는 프로그램에 정기적으로 출연할 “쇼의 친구들” 명단을 만들고 싶어한다고 사람들은 말했습니다.

고려 중인 사람 중에는 CNN+에서 프로그램을 호스트할 예정이었던 전 NPR 호스트인 Audie Cornish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