끔찍한 공격 러시아를 처벌하기 위한 제재 발표

끔찍한 공격 캐나다, 러시아 과두정부·은행 제재 목표

저스틴 트뤼도 총리는 목요일 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이웃 나라 우크라이나에 대한 일련의 부당한 공격을 가한 후 러시아 기업에 대한 새로운 “가혹한” 제재 조치를 발표했습니다.

정부가 다른 G7 국가들과 신중하게 조정했다고 말하는 경제 조치는 러시아의 군대가 우크라이나로 진격함에 따라 러시아 경제를 방해하기 위한 것입니다.

트뤼도 총리는 러시아의 전쟁 행위를 “전 세계의 안보와 평화에 대한 막대한 위협”이라고 비난했습니다.

먹튀검증

트뤼도 총리는 반격을 위해 캐나다가 러시아 엘리트와 그 가족, 러시아 준군사조직인 바그너 그룹, 주요 러시아 은행 등 62명의 개인과 단체를 표적으로 삼을 것이라고 말했다.

캐나다는 또한 국가의 국방, 재무 및 법무 장관을 포함한 러시아 안전보장이사회 이사국에 재정적 화력을 지시할 것입니다.

즉시 발효, 캐나다는 러시아로 향하는 제품에 대한 수출 허가 발급을 중단하고 기존 허가를 취소합니다.

끔찍한 공격 러시아

멜라니 졸리 외무장관은 7억 달러 이상의 가치가 있는 물품에 대한 수백 건의 허가가 즉시 취소될 것이라고 말했다.

트뤼도 총리는 푸틴 대통령이 최근 몇 년 동안 서방 국가 및 유럽연합(EU)과 더욱 긴밀히 협력하기 위해 노력해온 우크라이나에 대한 일종의 공격을 준비하고 있다는 것이 분명해진 후 이번 주 초 일련의 제재를 발표했습니다.

이 링크에서 제재에 직면한 개인 및 조직의 전체 목록을 찾을 수 있습니다. 끔찍한 공격

캐나다인은 러시아 국채 매입과 두 개의 국영 러시아 은행 거래가 금지됐다.

트뤼도 총리는 “이러한 제재는 광범위하다. 공모한 러시아 엘리트들에게 심각한 비용을 부과하고 푸틴 대통령이 이 부당한 침략에 자금을 계속 지원하는 능력을 제한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뤼도 총리는 푸틴 대통령의 개입이 “2차 세계대전 이후 유럽 안정에 대한 가장 큰 위협”이라고 말했다.
러시아의 침략에 직면하여 서방 세계는 “캐나다 세대가 보호하기 위해 싸웠던” 민주주의 원칙을 수호하기 위한 결의를 강화해야 한다고 총리는 말했습니다.

정치 기사 보기

트뤼도 총리는 “지금은 국제 사회와 자유와 민주주의를 염려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매우 혼란스러운 시기”라고 말했다.
“캐나다는 우크라이나의 주권 민주주의 국가에 대한 러시아의 부당하고 정당하지 않은 공격을 규탄하는 데 있어 명백합니다.”

보리스 존슨 영국 총리는 목요일 러시아에 대한 “대규모” 제재를 발표했는데, 이는 러시아가 외국 자본에 접근하는 것을 방해하고 영국의 껍데기 회사와 런던 부동산에 돈을 보관한 푸틴과 동맹을 맺은 과두 정치인을 표적으로 삼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러시아 경제에 대한 압박을 강화하기 위한 일련의 제재를 발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