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트 라이프 지역의 바이러스 부활

나이트 라이프 지역의 바이러스 부활
오후 11시 직후 6 월 2 일, 신주쿠 와드에있는 도쿄 대도시 정부 건물은 무지개 색에서 빨간색으로 바뀌 었습니다.

우뚝 솟은 건물의 관계자들은 근처의 나이트 라이프 지구를 결정의 한 가지 이유로 지적했습니다.

나이트 라이프

토토사이트 추천 약 1 시간 전에 도쿄 주지사 Yuriko Koike는 수도에서 바이러스가 부활 할 수있는 첫 번째“도쿄 경보”를 선언했습니다.

그날 도쿄는 5 월 중순부터 보이지 않는 34 개의 새로운 감염 사례가 급증했다고보고했다.more news

당국자들은 경고 신호를 보았다.

감염원이 알려지지 않은 환자의 비율은 5 월 27 일에 57.6 %로 증가했습니다.

당시 일부 공무원들은 이러한 감염의 출처를 알기가 어렵지 않다고 말했다. 그들은 많은 환자들이 도쿄의 엔터테인먼트와 붉은 조명 지구에있는 사업에 감염되었다고 의심했습니다.

6 월 2 일까지 매주 114 명의 새로 감염된 사람들 중 약 30 % 또는 32 명이 여성이 남성 고객에게 봉사하고 즐겁게하는 클럽 및 바와 같은 나이트 라이프 비즈니스와 연결되었습니다.

감염된 개인 중 일부는 정부 폐쇄 요청에도 불구하고 공개 된 사업의 직원이었습니다.

32 명 중 약 40 %가 유흥 지역으로 알려진 신주쿠 워드에서 감염된 것으로 여겨집니다.

선미처럼 보이는 Koike는 오후 10시 이전에 열린 태스크 포스 회의에서“전문가들과의 토론을 기반으로 도쿄 경고를 발행 할 것”이라고 말했다. 6 월 2 일.

나이트 라이프

공무원들은 처음에 경고를 발행하기를 꺼려했다.

코로나 바이러스 위기에 대한 비상 사태는 5 월 25 일 도쿄에서 해제되었으며 6 월 1 일 Koike는 도쿄가 전염병 중에 부과 된 사업 완화 및 기타 제한에 관한 3 단계 로드맵의“2 단계”로 옮겼다 고 선언했다.

경고는 그러한 제한을 즉시 다시 소개하지 않지만 대중에게 바이러스의 또 다른 스프레드에 대해 더 조심해야한다고 경고합니다.

심각한 상태의 환자 수 또는 병원 내 치료를받는 환자의 수와 양성 중합 효소 연쇄 반응 (PCR) 검사를 포함하여 경보 발행에 대한 7 가지 요인이 무게를 측정합니다.

“안전한”구역에 있으려면, 일주일에 일일 평균 새로운 감염 수는 20을 초과해서는 안되며, 감염원을 추적 할 수없는 환자의 주간 평균 비율은 50 % 미만이어야한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도쿄 정부의 로드맵 1 단계에서 5 월 26 일에 박물관과 도서관을 다시 열 수있었습니다.

2 단계는 체육관 및 영화관과 같은 많은 상업용 시설의 운영에 대한 정부보고 제한을 해제했습니다.

공무원들은 재개 절차의 지연이 이미 어려운 경제를 더욱 손상시킬 것이라고 우려했다.

그러나 바이러스는 특히 신주쿠 지역에서 유흥 지역에서 분명히 퍼져 있습니다. 당국자들은 이제 대도시의 다른 부분에 도달 할 수 있을까 걱정하여 3 월 말에 볼 수있는 패턴을 모방합니다.

Koike는 태스크 포스 회의에서“감염 예방 조치와 사회 및 경제 활동 사이의 균형을 잘 유지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