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중심의 사무실이 직장의 미래입니까

남성 중심의 사무실이 직장의 미래입니까
직원들은 사무실로 돌아가고 있지만 남성과 여성은 동일하게 책상으로 돌아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는 성 평등과 승진에 영향을 미치고 직장에서 여성을 뒤처지게 할 수 있습니다.

남성 중심의

직원들이 사무실로 다시 들어오면서 일부 직원은 언제 어떻게 책상으로 돌아갈 것인지에 대한 어려운 선택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익숙한 얼굴과 일과가 다시 나타날 수 있지만(커피 머신에서 회계를 하던 Iain과 다시 부딪쳤을 때) 직장의 구성도 크게 변경될 수 있습니다.

남성 중심의

많은 회사가 직원들에게 새롭고 유연한 하이브리드 형식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옵션이 주어지면 여성과 남성이 다른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최근 영국에서 실시한 2,300명의 리더, 관리자, 직원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대유행 이후 일주일에 한 번 이상 재택근무를 하고 싶어하는 어머니의 비율은 69%인 반면 아버지의 경우는 56%에 불과했습니다.

더 많은 남성이 직접 다시 일하기를 선택하고 더 많은 여성이 원격 근무를 선택한다면 사무실은 점점 남성에 의해 지배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무직 직원이 남성으로만 구성될 가능성은 거의 없지만 이 수치는 여성이 실제로 상대적으로 적은 책상을 차지할 수 있는 시나리오를 나타냅니다.

이 시나리오는 가사 역할을 강화하고 여성의

경력 발전을 위한 잠재력과 전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집에서 일을 할 수 있는 근로자에게 유연한 선택권을 제공하는 것은 확실히 이점이 있지만,

또한 COVID-19로 인해 이미 악화된 가사 및 돌봄 책임에서 오랜 성별 격차를 확대할 위험이 있습니다.

앞에 놓여 있는 문제를 이해하면 직장과 가정에서 팬데믹 이후의 젠더 불균형의 유해한 영향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무급 가사 노동은 여성이 직장에서 승진하는 데 항상 걸림돌이 되었지만 코로나19는 상황을 악화시켰습니다. 영국과 영국에 대한 최근 연구

토토사이트 추천 미국 가정에서는 일하는 여성이 팬데믹 기간 동안 육아와 가사 부담의 가장 큰 부분을 계속해서 짊어지고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아버지보다 일하는 어머니가 육아를 위해 근무 시간을 줄이거나 조정했습니다.

그러나 원격으로 일하는 많은 여성들에게 상황은 선택지가 생기자마자 사무실로 돌아가는 것만큼 간단하지 않습니다.

여성들은 직장으로 돌아갈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직장에서 일하는 전문가로서 [자신의] 스트레스를 숨길 필요가 있습니다 – Seulki “Rachel”


“여성들은 가족과 관련된 문제를 처리하는 데 책임감을 느낄 수 있고 집을 떠나 있으면 죄책감이 생길 수 있습니다.”라고 Selki “Rachel” 장 교수는 말합니다.

직장에서 성 역할을 연구한 미국 오클라호마 대학교. “연구원들도 발견한

여성은 남성에 비해 팬데믹 기간 동안 더 많은 심리적 스트레스를 경험했으며,more news

따라서 여성 앞에 놓여 있는 문제를 이해하는 것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