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프리카 12-13 웨일즈: 관광객이 역사를

남아프리카 12-13 웨일즈: 관광객이 역사를 만드는 늦은 드라마

웨일스는 블룸폰테인에서 극적인 승리를 거두며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처음으로 스프링복스를 꺾고 역사를 썼다.

교체 플라이 하프 Gareth Anscombe는 Josh Adams가 게임의 유일한 시도를 득점한 후 79분에 터치라인 전환을 성공시켰습니다.

남아공은 14번의 변화로 인해 4번의 Handre Pollard 페널티킥으로 승리를 노리는 듯 보였습니다.

그러나 이제 다음 주 토요일 케이프타운에서 시리즈 결정자가 있을 것입니다.

후방주의 남아프리카 공화국은 야당 측의 묘지로 묘사된 땅인 블룸폰테인(Bloemfontein)에 시리즈에서 웨일스를 묻겠다고 약속했습니다.

남아프리카

그리고 Wales는 확실히 12-3으로 뒤쫓아가면서 죽어서 묻힌 것처럼 보였지만 그들은 영웅적으로 반격했고 유일한 실제 시도 득점 기회를 가로막았습니다.

남아프리카

부상당한 웨일스의 주장인 Dan Biggar를 대신해 투입된 Anscombe는 전환을 완료하기 위해 전환을 시작했습니다.

Wayne Pivac 측의 엇갈린 공격 성과였지만 그들은 개의치 않을 것입니다.

Dan Lydiate의 수비 노력과 가장 주목할만한 선수인 Tommy Reffell은 늦은 드라마가 12번째 시도에서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테스트 승리로 이끌기 전에 관광객들이 Springboks와 연락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남아프리카공화국의 감독인 자크 니에나베르(Jacques Nienaber)는 첫 번째 테스트에서 승점 3점으로 승리한 팀에서 23일 경기일에 19개의 변경으로 팀을 발표하면서 논란을 일으켰습니다.

웨일즈의 위대한 가레스 에드워즈 경은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선발 방식이 관광객들을 무시한다고 믿으며 비판자들 중 한 명이었습니다.

Springboks는 이것을 강력하게 부인했고 이것은 B팀이 아니라고 주장했는데, 이것은 웨일즈 캠프에서 누구도 사용한 적이 없는 말입니다.

그러나 Eben Ezebeth가 99번째 캡을 획득하면서 첫 번째 테스트 선발 팀에서 남아 있었습니다.

2명의 캡이 없는 선수, Bulls의 윙어인 Kurt-Lee Arendse와 Stormers의 8번 Evan Roos가 출발했고 다른 4명은 교체 벤치에서 나왔습니다.

대조적으로, Wales는 교체 벤치로 떨어진 Adams를 교체한 윙 Alex Cuthbert와 함께 한 번의 출발 변화를 만들었습니다.

4년 만에 블룸폰테인에서 잉글랜드가 방문하여 관중 앞에서 경기를 한 이래 첫 국제 대회였습니다.

발의안 Trevor Nyakane은 남아프리카 공화국이 조용히 괴롭히고 상대방에게 고통을 줄 것이라고 약속했지만 웨일스가 이상적인 출발을 했습니다.

남아공은 킥오프부터 패널티를 받았고 Biggar는 승점 3점을 획득했습니다.

Springboks는 Warrick Gelant의 흐르는 움직임으로 대응하여 거의 득점을 위해 Arendse를 방출했습니다.

필사적인 웨일스의 수비진이 시도를 막았지만 불법적으로 폴라드가 동점을 기록했습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창녀 Joseph Dewba는 Biggar가 자신의 장거리 슛을 날렸지만, Pollard가 비슷한 슛을 놓치기 전에 태클에 대한 페널티를 받았습니다.more news

Cuthbert의 오후는 그가 Adams와 교체되기 위해 필드를 떠나는 좌절된 인물을 자르면서 일찍 끝났습니다.

기본적인 오류는 웨일즈 게임에 슬그머니 들어왔지만, 엘리어스와 레펠이 3-3 수준의 점수로 하프 타임이 도래하면서 결정적인 수비 턴오버를 얻으면서 그들의 저항이 다시 분명해졌습니다.

Wales는 Hardy를 대신하여 Tomos Williams와 함께 간격을 두고 스크럼 하프를 변경했으며 남아프리카는 프론트 로우 듀오 Malcolm Marx와 Vincent Koch를 도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