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당은 연정이 ‘민주주의를 훼손했다’고

노동당은 연정이 ‘민주주의를 훼손했다’고 선거일 망명 신청 보트 사가에 대해 사과해야 한다고 말했다.

클레어 오닐(Clare O’Neil) 내무장관은 선거일에 망명 신청자 보트 도착을 정치화하려는 노력을 거부한 공무원들이 “애국자”라고 말했습니다.

노동당은 연정이

사설파워볼사이트 클레어 오닐(Clare O’Neil) 내무부 장관은 조사에서 공무원들이 선거일에 망명 신청 보트 도착을 공개하라는 압력을 받은

사실이 밝혀진 후 연방 연정은 “수치에 머리를 숙여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녀의 자유당 전임자 Karen Andrews는 5월 21일 요격에 대해 누구에게도 압력을 가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선거에서 승리한 후 노동당 총리 Anthony Albanese는 내무부에 이 사건에 대한 조사를 지시했습니다.

금요일 발표된 Mike Pezzullo 내무부 장관의 보고서에 따르면 Andrews는 당시 총리 Scott Morrison의 명령에 따라 수상 작전이 아직

진행 중인 동안 공무원들에게 성명을 발표하도록 열을 가했습니다.

스리랑카에서 출발한 선박은 호주로 향하던 중 회항 중이었습니다.

노동당은 연정이

오닐은 토요일에 “이런 망할 보도의 대상이 되는 사람은 누구든지 앞으로 나와 부끄러움에 고개를 숙이고 호주 국민에게 사과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 장관은 … 오늘 아침 그녀가 자신의 부서에 그들의 정치적 권한을 벗어나 행동하도록 요청했는지 물었습니다. 그녀는 그것을 거부했습니다.

“어제 발표된 보고서는 정반대입니다.more news

“사실 당시 장관은 자신을 보고한 공무원들에게 정부의 정치적 이해관계를 지지해달라고 직접 요청했고, 이는 선거 당일 우리 민주주의를 훼손했습니다.”

Pezzullo의 보고서는 Andrews가 관리들에게 “수상이 성명을 원한다”고 반복적으로 정보를 공개할 것을 촉구한 후 국경 작전 사령관이

성명을 발표했다고 밝혔습니다.

Andrews는 토요일에 관리들에게 세부 사항을 공개하라는 “압박이 전혀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Andrews는 Nine Network에 “요격된 선박이 있다는 것을 분명히 하기 위해 그곳에 배치해야 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Pezzullo 씨는 “15분 이내에 성명서를 작성하고 발표하라는 지시로 인해 압력이 가중되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는 또한 그녀의 사무실이 관리들에게 그 기간에 출판되지 않았을 때 일부 사람들이 “분노했다”고 말했다고 언급했습니다.

나중에 자유당은 보트에 대한 문자 메시지를 보내 호주인들에게 “국경을 안전하게 유지”하기 위해 자유당에 투표하라고 말했습니다.

Andrews는 관리 규정, 즉 선거가 열리면 해당 국가 정부에 대해 초당적 접근을 보장하는 협약을 위반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앤드류 총리는 “총리가 성명을 발표해 달라는 요청을 받았고 정확히 그렇게 했다”고 말했다.

앤드류 씨는 “사실에 충실한” 진술을 원했으며 이는 “합법적인 요청”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