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다코타 교육청, 충성 서약 재개

노스다코타 교육청, 충성 서약 재개

파고, 노스다코타 (AP) — 노스다코타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도시의 교육위원회는

보수주의 의원들의 불만과 전국 시민들의 광범위한 구타에 따라 월간 회의에서 충성의 서약 낭독을 중단하기로 목요일 결정을 철회했습니다.

노스다코타

6월에 취임한 4명의 신입 사원을 포함하여 Fargo 교육 위원회의 9명의 위원 중 7명은 선거 몇 달 전에 승인된 이전 이사회 칙령을 무효화하기

위해 지난주 투표했습니다. 새 이사회는 “하느님 아래(under God)”라는 문구가 모든 신앙을 포함하지 않기 때문에 부분적으로 서약이 학군의 다양성 및 포용성 규정과 일치하지 않는다고 말한 회원 Seth Holden의 의견에 동의했습니다.

노스다코타 공화당 주지사 Doug Burgum은 이번 주 초 공립학교와 치리회가 사람들에게 서약서를 암송할 것을 의무화하지 않고 관리하도록

요구하는 새로운 법안을 발의했습니다. 은퇴한 카운티 보안관 팻 하이너트 공화당 하원의원은 애국 선서를 필요로 하지 않는 공공 위원회와 위원회에 제재를 가할 것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불쾌한 이메일과 음성 메일은 투표를 재고하기 위해 목요일의 특별 회의를 지배했습니다. 전쟁으로 폐허가 된 수단을 탈출한 난민 Nyamal Dei는

자신을 노예, 인종차별주의자, 나치라고 부르는 남성의 욕설이 섞인 음성사서함을 재생했습니다. 몇몇 이사들은 이사회의 유일한 흑인 회원인 Dei에게 최악의 학대를 가한 것에 대해 사과했습니다.

노스다코타 교육청, 충성 서약 재개

토토사이트 Dei는 결정을 철회하는 것은 증오에 굴복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서약을 복원하기 위해 고독한 반대 투표를 하기 전에 몇 초 동안 멈췄습니다.

“우리는 우리 학군의 아이들이나 학생들이 이런 식으로 행동한 것에 대해 보상하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Dei가 말했습니다. “하지만 이

순간은 지나가리라는 걸 알아요. 우리가 선택한 일, 즉 교사 부족, 정신 건강 문제 및 학생들의 학업 성취도에 대한 해결책을 찾는 일으로 돌아가자.”

파고시 대변인 그레그 쉴드베르거는 경찰이 현재 이사회의 최소 3명에 대해 “인지된 위협과 관련된 소수의 보고를 조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사회 구성원인 Greg Clark은 자신의 화난 메시지를 분석한 결과 파고에서 온 메시지가 20% 미만임을 발견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서약을 철회하기 위한 투표가 자신이 대표하지 않는 사람들의 직접적인 영향을 받았다고 인정했습니다.

“하지만 그렇게 하는 것이 우리 학교에 가장 좋은 일이라고 진심으로 믿기 때문에 저를 용서해 주시기 바랍니다.” 클락이 말했다. “학교를 성공적으로 시작할 수 있도록 혼란과 위협이 끝나야 합니다.”

서약을 철회하자는 발의를 한 홀든은 결정에 어려움을 겪었지만 비열한 댓글에 마음이 아프고 이사회의 이미지가 걱정된다고 말했다.

그는 “나는 또한 우리가 내리는 결정에 대해 평소보다 더 많은 열을 가할 준비를 해야 하기 때문에 앞으로 이 이사회에 어떤

일이 일어날지 우려하고 있다”고 말했다. 성공에 대한 인식이 되십시오.”

시민 20여 명이 참석한 특별회의에서는 공개 논평이 허용되지 않았다. 그들 중 소수는 투표 후에 박수를 쳤다.

그 중 한 명인 베트남 참전용사

David Halcrow는 회의가 끝난 후 Dei에게 사과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