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저지 주지사, 성 정체성을 배우는 2학년들과 거리

뉴저지 주지사 성 정체성을 배우는 2학년들과 거리를 두고 연령에 맞는 콘텐츠를 요구한다.

뉴저지 주지사

뉴저지 주지사 필 머피는 최근 유출된 성교육 자료에 대한 비판에 대한 저항을 누그러뜨리는 듯했다.

머피는 수요일 처음으로 주의 학교 시스템에서 바람직하지 않은 수업 계획을 인정했습니다. 주지사는
이전에 제안된 성 정체성 수업을 “즐길” 의향이 있다고 말했으며, 부모들이 이 문제에 대해 어느 정도
발언권을 가져야 한다고 덧붙였다. 주지사는 가장 최근의 성명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자신의 사무실이
폐기 요청을 하는 불특정 다수의 “예시 수업 계획서”를 명시적으로 인정했다. 그러나 머피는 여전히 이
수업에 대한 대중의 반발의 대다수를 정적들에 의한 “고의적으로 잘못 전달된” 평가 탓으로 돌리고 있다.

머피는 26일(현지시간) “불행히도 우리의 학습기준은 정치적 점수를 나누려는 일부 정치인에 의해 의도적으로
잘못 전달됐다”고 썼다. “동시에, 우리는 우리 학군에서 채택되지 않았고 그 기준의 정신을 정확하게 반영하지 못한 소수의 샘플 수업 계획들이 유포되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NJ의 머피 주지사는 민주당원들의 성 연구 커리큘럼 계획을 즐길 수 있다.

그는 “연령적합하지 않은 교육적 내용이 제안되면 지방공무원들에 의해 즉시 수정되어야 한다”고 덧붙였다.

뉴저지 주지사 필 머피가 2022년 2월 7일 트렌턴에서 열린 브리핑에서 기자들에게 말하고 있다.
뉴저지 공립학교 2학년 학생들은 9월부터 시행될 주 성교육 지침에 따라 올 가을 성 정체성과 관련된 수업을 받을 예정이었다. 이 기준들은 2학년에 대한 “성적 기대치”를 나열했는데, 여기에는 “사람들이 그들의 성별을 표현하는 방법의 범위와 성 역할 고정관념이 어떻게 행동을 제한할 수 있는지에 대한 논의가 포함된다.”

한 가지 수업 계획인 “보라, 핑크, 파랑”은 교사들이 1학년 학생들에게 성 정체성에 대해 말하도록 지시하고, 그것의 첫 번째 목표는 학생들이 “성별, 성 정체성, 성 역할 고정관념”을 정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머피의 수요일 성명은 “연령적합한” 내용을 보장하기 위해 이 주제에 대한 모든 자료에 대한 새로운 검토를 발표했다.

“이를 위해, 나는 우리 교육부에 그 기준을 검토하고 우리 학생들에게 연령에 적합한 지침이 어떻게 보이는지에 대해 더 많은 설명을 제공하도록 지시했습니다,”라고 주지사는 썼다. “우리 정부는 모든 학생들이 현재와 미래에 건강하고 생산적인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머피는 이전에 교육 정책이 2020년에 통과되었기 때문에 “새로운 발전”이 아니라고 말했다. 그러나 그는 이 기준이 올가을에 처음으로 시행된다는 것을 인정했다. 그는 또한 만약 충분한 부모들이 이 기준에 반대한다면 그는 기꺼이 조정을 “흥미”할 것이라고 말했다.

플레이스 홀더

뉴저지 주의 교육 표준은 2학년 학생들에게 “사람들이 그들의 성별을 표현하는 방법의 범위와 성 역할 고정관념이 어떻게 행동을 제한할 수 있는지에 대해 가르치는 것을 우선시했다. 이 문제는 어린 학생들을 위한 학교의 “성적 기대치”에 포함되었다.

2020년 6월, 뉴저지 주 교육위원회는 낙태와 성 정체성에 대한 수업을 포함하도록 성교육 기준을 확대했다.

뉴저지 주의 교육 투쟁은 공화당 소속의 론 드샌티스 플로리다 주지사가 어린 학생들에게 성 정체성이나 성적 지향의 교육을 금지한 것에 대한 민주당과 언론의 비판을 물리치는 과정에서 일어났다.

DeSantis의 교육에서의 부모 권리법은 교육자들이 취학 전에서 3학년까지의 학생들에게 이 문제를 가르치는 것을 금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