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다른 회사는 우주 최첨단의 풍선 여행을 제공하고 있지만, 단돈 5만 달러에 제공하고 있다.

또다른 회사는 풍선여행을 제공한다

또다른 여행법

그랜드 캐년,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 세렝게티, 기자 피라미드를 이미 방문했을 때, 여러분은 최고의 자랑 권리를 위해 무엇을 하나요?
다시 모든 것을 보게 됩니다. 하지만 우주의 가장자리에서요.
성층권 기구 회사인 월드 뷰는 5일간의 웅장한 풍선 여행을 위한 예약을 막 시작했습니다. 이 여행자들은 지구상에서 가장
웅장한 랜드마크들 중 일부 위로 10만 피트 올라가게 될 것을 약속합니다.
우주에서 중국의 만리장성을 볼 수 있는지 확인해보고 싶나요? 월드 뷰의 목표는 승객들이 자신의 눈으로 그것을 발견하도록 하는 것이다.
이 회사의 첫 번째 상업 항공편은 2024년 초에 시작될 예정이며, 그랜드 캐년 국립공원은 첫 번째 우주 기지를 위한 장소입니다.
여행 가격은 좌석당 5만 달러입니다.

또다른

범세계적 야망
그 회사는 보도 자료에서 “월드 뷰 우주 관광 경험은 지구상에서 가장 저렴하고, 가장 오래 지속되며, 가장 접근하기 쉬운 우주
경험”이라고 주장한다.
애리조나주 터스콘에 기반을 두고 있고 전 인디투 CEO 라이언 하트만이 2019년부터 이끌고 있는 월드 뷰는 야심찬 범세계적인
계획을 가지고 있다.
그랜드 캐니언에 첫 우주 기지를 건설하기 위해 애리조나에 문을 연 후, 그 다음 목표는 – 예상 날짜 순으로 – 호주의 만리장성
산호초, 케냐의 세렝게티, 노르웨이의 오로라 보렐리, 브라질의 아마조니아, 이집트의 기자 피라미드, 그리고 마침내 몽골의 만리장성입니다.
월드 뷰가 “세계 7대 불가사의, 성층권 에디션”이라고 부르는 곳입니다.”
그 아이디어는 비행이 이러한 고급 위치에서 이륙하여 8명의 승객과 2명의 승무원을 표준 상업용 비행기 비행보다 약 4배 높은
고도인 10만 피트 상공으로 끌어올리고 거의 23마일을 성층권으로 진입시킨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