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국제우주정거장에서 철수

러시아, 국제우주정거장에서 철수

러시아는 2024년 이후 국제우주정거장(ISS)에서 철수하고 대신 자체 정거장을 건설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미국과 러시아는 다른 파트너들과 함께 1998년부터 ISS에서 성공적으로 협력해 왔습니다.

그러나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이후 관계가 악화되었고 러시아는 이전에 서방의 제재 때문에 프로젝트를 중단하겠다고 위협했습니다.

먹튀검증사이트 NASA는 아직 러시아가 프로그램에서 탈퇴하겠다는 공식 통지를 받지 못했다고 말했다.

러시아

5개의 우주 기관이 참여하는 공동 프로젝트인 ISS는 1998년부터 지구 궤도를 돌고 있으며 수천 건의 과학 실험을 수행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2024년까지 운영이 승인되었지만 미국은 모든 파트너의 동의로 6년 더 연장하기를 원합니다.

Borisov는 Vladimir Putin 러시아 대통령과의 회의에서 Roskosmos가 파트너에 대한 의무를 다할 것이지만 2024년 이후에 프로젝트를 중단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

보리소프는 “이때쯤이면 우리는 러시아 궤도 정거장을 건설하기 시작할 것이라고 생각한다”면서 새로운 정거장이 그의 기관의 최우선 과제라고 덧붙였다.

“좋습니다.” 푸틴 대통령이 대답했습니다.

이 결정이 ISS의 미래에 어떤 의미가 있는지는 즉시 명확하지 않으며 미국 우주국 나사는 러시아로부터 그 계획에 대한 공식적인 통지를 받지 못했다고 밝혔습니다.

전 ISS 사령관이자 은퇴한 미국 우주비행사인 Dr Leroy Chiao는 러시아가 이 프로젝트를 떠나기로 결정할 것 같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이것이 러시아인들의 가식적인 행동이라고 생각한다. 그들은 자신들의 건물을 지을 돈이 없다.

자신의 스테이션을 만들고 그것을 하는 데 몇 년이 걸릴 것입니다. 그들이 이 길을 간다면 다른 것은 아무것도 없다”고 BBC에 말했다.

러시아인들은 한동안 철수에 대해 소리를 질러왔지만 그들이 얼마나 심각한지는 분명하지 않다.

그들은 자체 전초 기지인 러시아 궤도 주유소를 건설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했지만 러시아 정부가 러시아의 기존 우주 개발에 대해 보여주지 않은 재정적 약속이 필요합니다.

확실히 ISS의 러시아 요소는 노후화되고 있지만 엔지니어의 관점은 모듈이 2030년까지 작동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러시아가 떠나면 문제가 될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스테이션은 파트너가 서로 의존하는 방식으로 설계되었습니다.

ISS의 미국 측이 전력을 제공합니다. 러시아측은 추진력을 제공하고 플랫폼이 지구로 떨어지는 것을 방지합니다.

그 추진력이 철수하면 미국과 다른 파트너인 유럽,more news

일본과 캐나다 – 주기적으로 관측소를 더 높은 곳으로 높이는 다른 수단을 강구해야 합니다. 그것은 미국의 로봇 화물선이 할 수 있는 일입니다.

러시아와 미국 사이의 ISS에 대한 협력은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인해 비교적 피해를 입지 않은 것처럼 보였습니다.

두 나라는 이달 초 러시아 우주비행사들이 미국 우주선을 타고 정거장으로 여행할 수 있도록 하는 협정에 서명하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우리는 모두 비행사입니다. 우리는 서로의 관점을 이해하는 법을 배웠습니다.”라고 Chaio 박사는 2004년부터 2005년까지 우주 정거장을 지휘한 시간에 대해 말했습니다.

그러나 우크라이나 전쟁은 러시아와 서방 사이의 다른 협력 분야에도 영향을 미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