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니토바 수술 잔고 161,000건 이상으로 증가합니다

매니토바 수술 의사 조직은 지난 달에 7,748 건이 증가한 것으로 추정합니다.

의사들은 모든 전염병 제한을 철폐하기 위한 일정을 설정한 매니토바주에서 진단 및 수술 절차에 대한 전염병 백로그가 계속 증가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목요일 Doctors Manitoba에서 발표한 최신 데이터에 따르면 백로그는 현재 161,585건으로 추정됩니다.

이는 지난 달 이후로 7,748명이 급증한 것으로 매니토바주의 병원에 대한 오미크론 파동의 파괴적인 영향을 반영한다고 의사 단체의 보도 자료에서 밝혔습니다.

안전사이트 추천

“오미크론 파동은 매니토바의 병원 치료에 막대한 지장을 초래했습니다.”라고 Dr. Kristjan Thompson(닥터스 매니토바 사장이자 위니펙 세인트 보니페이스 병원 응급의학과)은 기자 회견에서 말했습니다.

그는 최근 유행하는 동안 2,500명 이상의 COVID-19 환자가 병원에 ​​입원했으며, 이는 하루 평균 약 40명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는 우리가 팬데믹 기간 동안 본 어떤 이전의 물결보다 높습니다. 그것은 우리 병원을 엄청난 부담에 빠뜨렸으며 수술과 많은 진단 테스트를 방해했습니다.”

매니토바 수술 잔고

의사와 환자의 피드백을 기반으로 폐 기능 검사가 백로그 추정치에 새로 추가되었다고 매니토바 박사는 말했습니다.

여기에는 만성 폐쇄성 폐질환(COPD), 천식 및 폐 섬유증, 코로나 이후 숨가쁨과 같은 급성 및 만성 폐 상태를 진단, 치료 및 모니터링하는 데 사용되는 다양한 특수 검사가 포함됩니다. 이 검사는 또한 폐암을 포함한 수술 적합성을 평가하는 데 사용됩니다.

Doctors Manitoba의 분석에 따르면 2022년 1월 현재 폐 기능 검사의 예상 백로그는 8,848개이며 전염병 기간 동안 완료된 검사의 양은 약 40% 감소한 것으로 보입니다.

그녀는 6월 1일부터 일을 할 수 없었다. 매니토바 수술

Stacie Simonson은 한 달 안에 마침내 오기를 바라는 도움을 기다리고 있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 Man. Rosser에 사는 29세의 그녀는 지난 6월에 경험한 폐 문제로 처음으로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그녀는 이제 병원에서 증상에 대한 도움을 요청한 지 9개월 후인 3월에 폐기능 검사를 받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나는 무엇보다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대한 설명이 있었으면 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당황스럽네요.”

Simonson은 “심각한” 가슴 통증과 숨가쁨을 경험했으며, 이로 인해 그녀는 고된 육체 노동이 필요한 직장을 그만둘 수 밖에 없었습니다.

다른 기사 보기

그녀는 무엇이 흉통을 유발하는지 또는 그것이 일어날 때 무슨 일이 일어날지 결코 확신하지 못합니다. 그래서 그녀는 집에 머물면서 쉬라는 조언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또한 심장병 전문의와 류마티스 전문의에게 도움을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대기자 명단에 올라 있습니다.

Simonson은 “대기 시간을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이 곧 밝혀지기를 바랍니다. 내 상태가 무해한 것으로 밝혀질 수 있기를 희망하지만 모든 사람이 그렇게 운이 좋은 것은 아닙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다시 산책을 하고 일을 할 수 있기를 고대합니다. 사실 일이 그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