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 주가 급등하다 18% 올랐다

매출 둔화에도 불구하고 페이스북 모기업 메타 주가 급등하다
시간외 거래에서 주가가 18% 이상 올랐다.

메타 주가

토토 솔루션 제작 페이스북의 모기업인 메타의 보고된 분기별 이익은 월스트리트의 예상치를
초과했고 일일 사용자 수도 증가했다. 메타 주가

10년 전 상장 이후 가장 낮은 수익 증가율에도 불구하고 시간외 거래에서 주가는 18% 이상 올랐다.

페이스북은 2022년 3월 하루 평균 19억 6천만 명의 활성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전년 대비 4% 증가한 수치이다.

메타사는 투자자들에게 익숙한 빠른 속도로 수익이 계속 증가할 수 없다고 경고해 왔기 때문에
이번 분기의 한 자릿수 매출 성장은 이미 투자자들의 기대에 부응했을 가능성이 높다. 메타 주가

메타
이 사진 일러스트에서는 메타의 로고가 스마트폰 디스플레이에 그려져 있습니다.

메타가 직면한 문제 중 하나는 애플이 최근 아이폰 소프트웨어 iOS에 개인 정보를 변경한 것이다.
그러한 변화들은 메타와 같은 회사들이 광고 목적으로 사람들을 추적하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들었고,
이것은 또한 회사의 수익에 압력을 가한다.

“지난 분기에 우리 사업이 직면한 몇 가지 단기적인 과제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마크 저커버그

CEO는 분석가와의 컨퍼런스 콜에서 “일부는 애플의 iOS 변경으로 인한 신호 손실과 같은 우리

산업에 특화된 것으로, 이는 의미 있는 역풍이지만 우리는 또한 적절한 기술 투자로 인해 시간이
흐르면서 잘 헤쳐나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메타, 첫 소매점 출시

그 회사는 1월부터 3월까지 74억 7천만 달러 즉 주당 272 달러를 벌었다. 이는 전년 동기의 95억 달러 즉 주당 3.30달러에 비해 21% 감소한 것이다.

마크 저커버그
페이스북 창업자이자 CEO인 Mark Zuckerberg (사진: Samuel Corum/Getty Images | 페이스북/Getty Images)

매출은 261억 7천만 달러에서 279억 1천만 달러로 7% 증가했는데, 이는 일반적으로 두 자릿수의 매출 성장을 보고하는 온라인 광고 강국으로는 10년 만에 가장 느린 성장률입니다.

팩트셋의 여론조사에 따르면 애널리스트들은 주당 평균 2.56달러의 수익을 282억 8천만 달러의 수익으로 예상하고 있었다.

EU, 불법 콘텐츠 억제를 위한 구글, 메타의 새로운 온라인 규칙 설정

저커버그는 메타가 대유행 기간 동안 보았던 수익 가속도가 이제 점점 줄어들었고, 회사는 이제 수익을 계속 증가시킬 수 있도록 “우리 투자의 일부 속도를 늦출 것”이라고 말했다.

이것은 주로 메타의 미래형 “메타버스” 프로젝트를 포함하는 리얼리티 랩 부문을 가리킨다. 지난해 가을 메타플랫폼으로 사명을 바꾼 이 회사는 2021년 가상현실 헤드셋과 증강현실 기술이 포함된 리얼리티 랩스에 100억 달러 이상을 투자했다.

소식 더보기
FB 메타 플랫폼 주식회사 174.95-6.00-332%
그것은 TikTok과의 경쟁과 메타의 전망을 위협하는 소셜 미디어를 사람들이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대한 변화 외에도 있다.

Meta가 더 “TikTok”처럼 되려고 한다는 또 다른 신호에서 저커버그는 사용자들이 플랫폼이 AI로 움직이는 추천으로 이동하면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친구, 가족, 계정으로부터 오는 게시물을 넘어 “많은 다른 흥미로운 콘텐츠들”을 보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그리고 회사는 이제 수익을 계속 증가시킬 수 있도록 “우리 투자의 속도를 늦출 것”입니다.이것은 주로 메타의 미래형 “메타버스” 프로젝트를 포함하는 리얼리티 랩 부문을 가리킨다. 지난해 가을 메타플랫폼으로 사명을 바꾼 이 회사는 가상현실 헤드셋과 증강현실 기술을 포함한 리얼리티 랩에 100억 달러 이상을 투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