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무역으로 노동자들에게 ‘심각한 피해’ 중국 비난

미국 무역으로

오피사이트 미국, 무역으로 노동자들에게 ‘심각한 피해’ 중국 비난
미국은 중국이 무역 정책으로 전 세계 노동자와 기업에 “심각한 피해”를 입히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미 무역대표부(USTR) 대표는 중국이 무역 약속을 반복적으로 이행하지 않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중국이 세계무역기구(WTO) 회원국 자격을 부여한 협정을 준수했는지에 대한 연례 보고서를 수요일에 발표했다.

중국은 중국이 WTO의 확고한 지지자이자 중요한 기여자라고 말했습니다. 미국 보고서는 바이든 대통령이 지명한

캐서린 타이(Katherine Tai) 대통령이 미국의 최고 무역 협상가로 취임한 이후 처음이며 중국의 무역 정책에 대한 미국의 우려를 담고 있습니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워싱턴에서 오래 지속되었으며 민주당원과 공화당원 모두가 공유합니다.More News

여기에는 중요하다고 여기는 산업에 대한 베이징의 보조금, 외국 기업의 중국 사업 능력 제한, 지적 재산권 보호 부족 ​​등이 포함됩니다.

중국은 시장 세력이 자원 할당을 결정하고 정부가 “더 나은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허용할 “사회주의적 시장 경제를

건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보고서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경제와 무역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감소하기보다는

오히려 증가했으며, 그것이 생성하는 중상주의는 종종 미국 기업과 노동자에게 심각한 피해를 입히고 불이익을 주었습니다.”

또한 미국이 WTO에서 중국을 상대로 제기한 27건의 소송에서 모두 승소했지만 “중국의 의미 있는 개혁은 여전히 ​​어렵다”고 지적했다.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 하에서 시작된 무역 전쟁은 세계 양대 경제가 서로에게 판매하는 것의 절반 이상이 관세

또는 수입세의 대상이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양국 간 교역액은 팬데믹으로 어려움을 겪은 지난해 6,574억 달러(4,840억 파운드)로 급증했다.

이는 2018년에 설정된 기록보다 15억 달러 미만입니다. 중국과 미국의 무역 관계는 ​​틀림없이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양자 관계입니다.

미국 무역으로

그것은 우리 모두에게 중요하지만 잘 진행되고 있지 않습니다.

중국이 미국으로부터 2천억 달러를 더 사들이기보다는 5년 전보다 덜 사들인다는 워싱턴의 결론은 진전을 이루기가 얼마나 어려울 것인지를 보여줍니다.

그리고 양자 무역 관계를 보든, WTO와 같은 다자간 무역 포럼을 보든, 세계에서 가장 큰 두 경제국 사이의 관계는 약간 고착되어 있습니다.

관세가 어느 쪽에도 도움이 되었다는 증거는 많지 않습니다. 곧 제거될 것이라는 큰 전망도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중국의 WTO 가입이 실제로 서구처럼 되지는 않았으며 정치적 자유에 영향을 미치지도 않았습니다.

이들은 매우 다른 두 경제 체제이며 이들 사이의 경쟁은 21세기를 정의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임기

동안 WTO 주재 미국 대사를 지낸 Dennis Shea는 BBC와의 인터뷰에서 지속적인 변화를 달성하지 못한 것이 21세기의 원동력이라고 말했습니다. 2020년에 양측이 합의한 무역 협정.

“우리는 중국인의 관심을 끌고 바늘을 그런 식으로 움직이기 위해 비용을 정확히 책정하기 위해 1단계 무역 협정을 체결했습니다.”

그는 “흥미롭게도 타이 대사와 현 행정부는 여전히 1단계 거래를 시행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그 거래에서 미국은 일부 관세를 낮추고 중국은 미국 수입을 2017년 수준보다 2000억 달러 늘리고 지적 재산권 규칙을 강화하기로 약속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