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일자리가 경기 침체 공포로 상쇄되면서

미국 일자리가 경기 침체 공포로 상쇄되면서 아시아 시장 혼조
월요일 아시아 시장은 미국 고용 보고서의 긍정적인 분위기가 유럽의 에너지 위기, 중국의 코로나19 폐쇄 및 지정학적 긴장에 대한 두려움 증가로 상쇄되면서 혼조세를 보였습니다.

미국 일자리가

면밀히 관찰된 8월 급여는 고용 성장이 완만해지고 실업률이 더 높아져 연준이 금리를 인상하라는 압력을 완화했습니다.

수치에 대한 반응으로 거래자들은 이번 달에 세 번째 연속적인 3/4 포인트 인상에 대한

기대치를 낮추었으며 많은 사람들이 현재 50bp를 예상하고 있습니다.

내셔널 오스트레일리아 은행(National Australia Bank)의 타파스 스트릭랜드(Tapas Strickland)는

“참가율의 증가와 평균 시간당 소득의 감소는 극심한 노동 시장의 긴박함이 약간 완화되기 시작했다는 잠정 신호일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구인과 같은 다른 지표에서 비롯되는 두려움을 일부 완화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시장은 75bp 인상 가능성을 줄이는 것으로 인쇄된 것으로 해석했습니다.”

이 소식은 유럽 시장을 급등시키는 데 도움이 되었고 월스트리트에 활력을 불어넣었습니다.

미국 일자리가

그러나 러시아 가스프롬이 파이프라인 문제를 이유로 유럽에 가스 공급을 재개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힌 이후 뉴욕의 3개 주요 지수는 모두 역전됐다.

이 발표는 G7 국가들이 러시아 석유 수출에 대한 가격 상한제를 시행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발표한 날 나온 것입니다.

안전사이트 유럽 ​​무역이 끝난 후 나온 이 소식은 지난 2월 모스크바의 우크라이나 침공에 대한 제재로 인한 에너지 위기를 증폭시켰다.

그것은 유로존 경제에 충격파를 보냈고, 유로가 달러에 대해 20년 최저치로 급락하면서 경기 침체에 빠질 것이라는 기대를 부채질했습니다.

이 문제는 유럽중앙은행에 엄청난 골칫거리가 되었습니다. 급등하는 인플레이션을 억제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면서 금리를 인상해야 했습니다.

정책 입안자들은 이번 주 회의에서 두 번째 연속 인상을 발표할 예정이며 일부 관찰자들은 0.75% 포인트 인상에 베팅합니다.

TwentyFour Asset Management의 Gordon Shannon은 “유럽의 전망은 좋지 않습니다.

지난주 말부터 고르지 못한 모습을 보이기 시작했으며 거의 ​​확실히 악화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Gazprom의 움직임은 월요일 유가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었으며, OPEC과 다른 주요

생산자들이 월요일 이후의 회의에서 감산을 고려하고 있다는 이야기도 매수를 뒷받침했습니다.

월요일 초기 아시아 무역에서 홍콩은 가장 큰 손실을 입었고, 기술 회사들은 미국이 중국

회사에 대한 투자에 새로운 제한을 부과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는 보도에 타격을 받았습니다.more news

그것은 유로존 경제에 충격파를 보냈고, 유로가 달러에 대해 20년 최저치로 급락하면서 경기 침체에 빠질 것이라는 기대를 부채질했습니다.

이 문제는 유럽중앙은행에 엄청난 골칫거리가 되었습니다.

급등하는 인플레이션을 억제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면서 금리를 인상해야 했습니다.

정책 입안자들은 이번 주 회의에서 두 번째 연속 인상을 발표할 예정이며 일부 관찰자들은 0.75% 포인트 인상에 베팅합니다.

TwentyFour Asset Management의 Gordon Shannon은 “유럽의 전망은 좋지 않습니다. 지난주 말부터 고르지 못한 모습을 보이기 시작했으며 거의 ​​확실히 악화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