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얀마 정부가 활동가 2명에 대한 사형 선고를 지지함에 따라 수십 년 만에 첫 사형이 집행될 수 있음

미얀마 정부가 활동가 2명에 대한 사형 선고를 지지함에

따라 수십 년 만에 첫 사형이 집행될 수 있음
미얀마 정치범인 Kyaw Min Yu(가운데)와 그의 아내 Ni Lar Thein이 2012년 1월 13일 구금에서 풀려난 후 양곤 국제공항에 도착한 후 왼쪽으로 향하고 있다.
미얀마 양곤 (CNN) 사형 선고 항소가 기각된 후 미얀마에서 2명의 남성이 군사 정권에 의해 처형될 것이라고 정부가 토요일 밝혔다.

파워볼사이트 junta 대변인 Zaw Min Tun은 날짜를 밝히지 않은 채 CNN에 “Phyo Zayar Thaw와 [Ko] Jimmy가 사형집행 명단에 포함될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미얀마 국방부 총사령관실은 성명을 통해 2022년 1월 베테랑 민주화 운동가 코 지미(Ko Jimmy)와 전 전미민주동맹(National League of Democracy) 의원 표 자야르 타우(Phyo Zayar Thaw)에게 사형이 선고됐다고 밝혔다.
2015년 8월 24일 네피도에서 전 하원 의원인 Phyo Zayar Thaw(34세).
2015년 8월 24일 네피도에서 전 하원 의원인 Phyo Zayar Thaw(34세).more news
파워볼사이트 추천 군부 대변인은 두 남성이 “폭발 공격, 민간인 살해 등의 테러 행위에 가담했다”고 비난했다.

미얀마 정부가


Phyo Zayar Thaw와 Ko Jimmy가 그들에게 부과된 혐의를 부인했는지 여부는 불분명합니다. junta의 논평은 그들의 탄원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파워볼 추천 스테판 뒤자릭 유엔 사무총장은 브리핑에서 브리핑에서 유엔은 이번 결정에 대해 “생명, 자유, 안전에 대한 노골적인 침해”라며 “깊은 고민”이라고 말했다. 세계인권선언문.
Dujarric은 “사무총장은 의견과 표현의 자유에 대한 사람들의 권리를 존중하고 기본적 자유와 권리의 행사와 관련된 혐의로 체포된 사람들에 대한 모든 혐의를 취하할 것을 촉구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조 민 툰 미얀마 군부 대변인이 2021년 3월 23일 미얀마 네피도에서 열린 정보부 기자회견에서 연설하고 있다.
미얀마 군부 대변인 Zaw Min Tun이 2021년 3월 23일 미얀마 네피도에서 열린 정보부 기자회견에서 연설하고 있다.
국제앰네스티는 사형집행이 재개됐다는 소식이 “충격적”이라고 말했다. 그들은 당국에 “즉시” 계획을 철회하고 국제 사회가 개입 노력을 강화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조직은 “사형 선고는 미얀마 군부가 그 통치에 반대하는 모든 이들에게 두려움을 심어주려 하는 수많은 소름 끼치는 방식 중 하나가 되었으며, 평화로운 시위대와 다른 민간인을 대상으로 한 치명적인 폭력을 포함하여 심각한 인권 침해를 가중시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확인된 Twitter 계정에 게시된 게시물에서 말했습니다.
미얀마의 쿠데타 지도자들은 저항을 진압하려 했습니다. 하지만 1년이 지난 지금, 그 어느 때보다 강해졌습니다.
미얀마의 쿠데타 지도자들은 저항을 진압하려 했습니다. 하지만 1년이 지나면 그 어느 때보다 강해집니다.
앰네스티는 2021년 2월 미얀마 쿠데타 이후 조직이 알려진 숫자가 “놀라울 정도로” 증가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