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 스윙 스테이트 펜실베니아에서

바이든 스윙 스테이트 펜실베니아에서 범죄, 총기 규제 이야기

워싱턴 (AP) — 조 바이든 대통령은 11월 중간 선거를 앞두고 민주당과 공화당이

이 문제에 대한 영향력을 얻을 방법을 찾고 있는 펜실베니아를 방문하는 동안 범죄 예방 계획에 대해 이야기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바이든 스윙

백악관은 바이든 전 부통령이 화요일 방문을 통해 공격형 무기 금지를 복원하자는 제안에 반대하는 공화당 의원들을 규탄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양당은 올해 초 뉴욕 버팔로와 텍사스 유발데에서 발생한 대학살 이후 초당적 총기 안전 법안을 통과시키기 위해 드물게 협력했지만 바이든은

반복적으로 더 많은 조치가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바이든은 미국 상원의원으로서 최근 몇 년 동안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AR-15와 유사한 화기를 포함해 돌격형 무기를 일시적으로 금지하는 데 주도적인 역할을 했으며 법을 제자리에 되돌리고 싶어합니다.

카린 장 피에르(Karine Jean-Pierre) 백악관 대변인은 월요일 “대부분의 미국인들이 이를 지지한다… NRA는 반대한다”며 “그래서 우리는 대통령으로부터 지역사회 보호의 중요성에 대해 듣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바이든 스윙

카지노사이트 제작 Biden의 Wilkes-Barre에 있는 Wilkes 대학에서의 연설은 민주당원들이 중간 선거에서 범죄에 대한 우려를 이용하려는

공화당의 노력을 무디게 하려고 하는 가운데 나온 것입니다.

이는 미국 상원의원과 주지사 사무실이 손에 잡히는 주요 스윙 주인 펜실베니아에서 특히 어려운 문제입니다.

공화당 주지사 후보인 Doug Mastriano는 최근 한 행사에서 민주당의 Josh Shapiro가 주의 두 번 선출된 법무장관으로서 범죄에 대해 관대하다고 비난했습니다. 펜실베니아 전역에서 상승합니다.

펜실베니아에서 살인 사건이 증가하고 있지만 주 통계에 따르면 전체 범죄는 작년에 감소한 것으로 보입니다.

2017년부터 법무장관으로서 Shapiro는 총기 밀매와 유령 총을 단속하고 더 많은 경찰을 모집해야 할 필요성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주를

순회했습니다. 지난 12월 그는 주 요원과 필라델피아 경찰이 협력하여 마약 밀매와 관련된 총기 폭력에 직면한 지역에서 총격 사건의 수를 줄였다고 말했습니다.

Shapiro는 Biden과 함께 화요일 행사에 참석할 계획입니다.

미국 공화당 상원의원 후보이자 심장외과 전문의가 된 메흐멧 오즈(Mehmet Oz) 박사는 민주당 후보인 존 페터먼 중위를 범죄 정책에 대해 극단적이고 무모한 사람으로 묘사하려고 했습니다.

Fetterman은 더 많은 노인 및 재활 수감자들이 공공 안전에 해를 끼치지 않고 주립 교도소에서 석방될 수 있다는 권고를 지지했습니다. Oz와 공화당은 Fetterman이 교도소에서 “위험한 범죄자”를 석방하기를 원하거나 그가 “교도소 비우기”에 찬성한다는 주장으로 이를 왜곡했습니다.

Fetterman은 Biden과 함께 Wilkes-Barre에 있을 계획은 없지만 대통령이 월요일에 방문할 때 그는 Pittsburgh의 노동절 퍼레이드에서 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또한 목요일에 펜실베이니아에 있을 예정이며 백악관은 “국가의 영혼을 위한 계속되는 전투”와 민주주의 수호에 대해 다룰 것이라고 말한 황금시간대 연설을 할 예정입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