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신 반대 시위 전국적 확산 캐나다-미국 무역 피해 발생

백신 반대 시위 Windsor 국경 봉쇄에 대해 장관은 ‘매우 심각하고 잠재적으로 심각하다고 생각합니다.

연방 장관들은 수요일 캐나다와 미국의 주요 국경 2곳에서 진행되는 백신 반대 시위가 앞으로 상품의 흐름을 심각하게 방해할 가능성이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빌 블레어(Bill Blair) 비상대비 장관은 오타와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기자들에게 윈저의 앰배서더 브리지 봉쇄가 특히 우려된다고 말했다.

슬롯 분양

50~75대의 차량과 약 100명의 반명령 시위대가 다리를 오가는 주요 도로에서 야영을 하면서 수억 달러 상당의 제품이 3일 동안 보류되었습니다.

캐나다 국경 서비스국(CBSA)은 온타리오주 사니아에 있는 블루워터 브리지로 트럭을 우회시켜 상업 교통의 다리를 일시적으로 폐쇄했습니다. 대신에. CBSA는 미시간주 포트 휴런으로 짧은 여행을 하기 위해 4시간이 넘는 대기 시간을 보고하고 있습니다.

블레어 장관은 “이것은 매우 심각하고 잠재적으로 심각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미 캐나다 산업과 캐나다 노동자들에게 엄청난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백신 반대 시위 확산

“우리는 그들이 오타와 사람들에게 가한 범죄 행위, 폭력 행위, 불쾌한 행위를 보았습니다. 이제 그들은 우리 입국항으로 이어지는 고속도로를 차단하고 있습니다. 모든 캐나다인.”

자동차 노동자를 대표하는 노동조합은 일부 유휴 상태의 Windsor 공장에서 노동자들을 집으로 돌려보냈고 트럭 운전사가 미국에서 많이 필요한 부품을 들고 있다고 보고했습니다.

무역 피해 초래 백신 반대 시위

Omar Alghabra 교통부 장관은 캐나다 중부 지역의 신선한 식품과 농산물이 다리를 건너 캐나다로 들어오기 때문에 곧 빈 상점 선반을 보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솔직히 말하면, 빈 선반에 대한 캐나다인의 가짜 이야기를 팔려고 했던 바로 그 사람들이 이제 그 선반을 텅 비게 만드는 것이 아이러니하다고 생각합니다.”라고 Alghabra가 말했습니다.

윈저 시장 드류 딜켄스는 시위대가 계속 머물기로 결정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그들은 이 특별한 대의에 대한 열정을 느끼기 때문에 기꺼이 목숨을 바칠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최근 기사 보기

Justin Trudeau 총리는 질문 기간 전에 기자들에게 간단히 말하면서 정부가 봉쇄를 끝내기 위해 온타리오주 및 Windsor 시와 협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공급망 차단을 중단해야 한다. 일자리가 영향을 받고 있다”면서 현재 일부 지역의 무역을 중단시키겠다고 위협하는 시위에 “매우 몰두해 있다”고 덧붙였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의 대변인은 시위가 고도로 통합된 북미 자동차 산업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우려가 커지면서 백악관이 윈저에서 열리는 행사를 “매우 면밀히” 주시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Jen Psaki는 “교량이 자동차 부품과 부품의 핵심 통로이기 때문에 봉쇄는 자동차 산업의 공급망에 위험을 초래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대통령은 이것에 집중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