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악관은 바이든의 낮은 지지율, 민주당에 대한

백악관은 바이든의 낮은 지지율, 민주당에 대한 불만에 대한 새로운 여론 조사에 응답했습니다.

백악관은 바이든의

야짤 백악관은 월요일 조 바이든 대통령의 지지율이 거의 30%를 밑돌고 있음을 보여주는 New York Times/Siena College 여론 조사를 무시하면서 과거의 성공 중 일부를 인용했습니다. 2024년 경선에서 다른 후보.

Karine Jean-Pierre 백악관 대변인은 기자들에게 최근 설문조사에도 불구하고 행정부는 여전히 당면한 문제에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차기 대통령 선거에서 정당 후보가 된다.

“여기서 정치에 입문하거나 어떤 정치적 분석에 들어가지 않기 위해, [하지만] 이것은 별거 아닙니다. 많은 여론조사가 있을 것입니다. 그들은 올라갈 것이고, 그들은 내려갈 것이고, 이것은 아닙니다. 장 피에르는 월요일 언론 브리핑에서 바이든 전 부통령이 초당적 총기 폭력 방지 패키지를 축하한 사실을 언급하기 전에 우리가 전적으로 집중하고 있는 일에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오늘 같은 일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 초당적 총기 개혁 법안에 서명하여 다시 한 번 생명을 구할 것입니다. 우리가 해야 할 일이 더 있습니까? 물론입니다. 저는 인플레이션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었고 그것이 어떻게 … 우선 순위가 되는가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회장님, 지난 25일 이상 동안 휘발유 가격이 갤런당 30센트 가까이 떨어지는 것을 목격했습니다.”라고 Jean-Pierre가 말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여전히 미국인들에게 구호를 제공해야 하기 때문에 대통령이 계속 노력할 것입니다.”

백악관은 바이든의

언론 비서는 일자리 증가를 유지하고 중국과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법안을 추진하는 것과 같은 다른 우선 순위를 흔들며 바이든이 열악한 여론 조사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문제에 집착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그가 도널드 트럼프와 가상의 재대결에서 승리하는 것을 보여주십시오.

Jean-Pierre는 “우리는 여론 조사에 관심을 기울이지 않을 것입니다. 여기서 우리가 할 일은 아닙니다. 그러나 [무엇] 우리가 집중할 것은 미국 국민을 위한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해야 할 일이 너무 많아서 대통령도 집중하고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Jean-Pierre는 설문조사에서 예시된 광범위한 불만을 인식했으며 응답자의 75% 이상이 미국이 잘못된 방향으로 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미국인들이 느끼는 감정을 이해합니다. 우리는 그것을 이해합니다. 우리는 가족들이 식탁에 둘러앉아 있을 때 인플레이션이 가족들에게 상처를 주고 있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그들이 알아내려고 할 때, 알다시피, 장 피에르가 말했다.

최근 여론조사는 바이든에 대한 열악한 설문조사가 많은 가운데 나온 것이다. 바이든의 지지율은 완고하게 높은 인플레이션, 비싼 휘발유 비용, 그리고 행정부가 경제 회복이 다소 미미하다고 선전했음에도 불구하고, 건실한 고용과 총기 및 기반 시설을 포함한 기타 입법적 돌파구와 함께.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