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사용 ‘청소년의 수면과 운동 방해’

소셜 미디어 사용 ‘청소년의 수면과 운동 방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것이 십대에게 직접적인 해를 끼치는 것은 아니지만 수면과 운동과 같은 건강한 활동에 소비하는 시간을 줄일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습니다.

소셜 미디어

먹튀검증커뮤니티 부모는 22시 이후 침실에서 전화를 금지하고 더 많은 신체 활동을 장려해야 한다고 영국 연구원들은 말했습니다.

소녀들은 특히 소셜 미디어에서 사이버 괴롭힘에 취약했으며, 이는 심리적 고통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소년들의 고통을 유발한 원인은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하다고 연구는 밝혔다.

영국에서는 십대 10명 중 9명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며, 소셜 미디어가 청소년의 정신 건강과 웰빙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연구는 장기 데이터가 부족하여 상반되는 증거를 내놓았습니다.이 연구에서는 Lancet Child & Adolescent Health에서 영국의 학교에 다니는 12,000명 이상의 십대 대표 그룹을 3년에 걸쳐 인터뷰했습니다. 13~16세. more news

연구는 무엇을 했습니까?
9학년의 십대들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왓츠앱, 트위터와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매일 얼마나 자주 확인하느냐는 질문을 받았지만 얼마나 오래 사용했는지는 묻지 않았습니다.

대부분의 여학생(51%)과 남학생의 43%가 하루에 세 번 이상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11학년이 되면 남학생의 69%와 여학생의 75%로 증가했습니다.

소셜 미디어

10학년이 되었을 때, 같은 젊은이들이 정신 건강에 대한 설문지를 작성하고 사이버 괴롭힘, 수면 및 신체 활동 경험에 대해 질문했습니다.

11년차에 십대들은 자신의 행복 수준과 삶에 대한 불안과 만족에 대해 질문을 받았습니다.

연구 결과 무엇을 찾았습니까?
하루에 세 번 이상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확인하는 소년과 소녀는 정신 건강이 나빴고 심리적 고통이 더 컸습니다.

이 소녀들은 또한 다음 해에 덜 행복하고 더 불안하다고 말할 가능성이 더 높았지만 소년들은 그렇지 않았습니다.

연구원들은 소셜 미디어 사용과 정신 건강 및 웰빙 사이에 강한 연관성이 있다는 증거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여아의 경우 수면 장애, 사이버 괴롭힘, 운동 부족이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남아의 경우 이러한 요인이 영향을 미쳤지만 훨씬 적었습니다.

부모가 걱정해야합니까?
수석 연구 저자인 UCL Great Ormond Street Institute of Child Health의 청소년 건강 교수인 Russell Viner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소셜 미디어가 다른 것들을 대체하고 있기 때문에 얼마나 많은 신체 활동과 수면을 취하는지에 대해 걱정해야 합니다.”

소셜 미디어는 십대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우리 아이들의 삶에서 중심적인 역할을 했다”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또한 이 연구에 참여한 Imperial College London의 아동 정신과 의사인 Dasha Nicholls 박사는 “소셜 미디어 자체의 양이 아니라 실제 생활 접촉 및 활동을 대체할 때입니다.

“균형을 잡는 것입니다.”

남학생은 다른가요?
연구팀은 소녀와 소년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방식에 아직 이해되지 않은 차이가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