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고객 경우 보증금을 받아야 한다

신규 고객

신규 고객 경우 작업을 시작하기 전에 보증금을 받으십시오
새로운 클라이언트와 처음 작업할 때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전에 보증금을 받아야 합니다.
이상적으로는 비즈니스 수행 방식, 고객이 기대하는 것, 제공할 내용에 대한 사전 토론에서 이 문제를 제기했을 것입니다.
그렇게 하면 첫 번째 견적이 나올 때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여기에서 돈에 대해 말하는 것에 대한 자신감이 작용합니다.
창작자들이 아직 일을 하지 않았을 때 돈을 요구하는 것이 편하지 않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극복해야합니다. 그냥 비즈니스입니다.

파워볼 전용 사이트 K2

보증금을 받는 것은 변호사 고용, 주택 구입, 자동차 주문 또는 주택 개조와 같은 많은 비즈니스 거래에서 비교적 일반적입니다.
이는 단순히 비즈니스가 수행되는 방식이며 이를 채택해야 합니다.

프로젝트에 의미 있는 보증금을 요구해야 합니다. 최소 견적 금액의 25~50%, 최대 100%입니다.

예를 들어, $10,000 프로젝트에서 시작하기 전에 $2,500에서 $5,000 사이의 보증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50,000 프로젝트에서 $12,500 보증금은 합리적입니다.
문서 작업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려면 해당 보증금에 대한 인보이스를 제시해야 합니다.
왜 보증금을 원하십니까? 글쎄, 왜 안되지? 그들의 은행 계좌에 있는 돈보다 낫다.
간단히 말해서, 그것은 그들의 편에서 믿음의 표시입니다.
또한 잠재 고객에게 보증금이 프로젝트에 할애할 시간을 확보한다고 설명할 수도 있습니다.

신규 고객 위한 프로젝트

당신의 관점에서, 그것은 당신의 현금 흐름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신규 고객 위한 첫 작업이기 때문에 확실히 돈을 받고 싶기 때문에 적어도 보증금을 가지고 있는 것이 좋은 시작입니다.

좋은 고객은 이러한 조건을 수락하고 보증금을 신속하게 지불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뒤로 물러날 것입니다. 그들은 “저희는 보증금을 내지 않습니다.”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지불하기 전에 작업을 완료해야 합니다.” 또는 “우리 회계 시스템에서 허용하지 않습니다.”

이것이 큰 문제가 된다면 그들과 함께 일할지 말지 결정해야 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어떻게 돈을 받을 것인지를 나타내는 것입니까, 아니면 고객이 당신에게 보증금을 주지 않는 정당한 이유가 있습니까?

문화뉴스 보러가기

“위험 신호 레이더”가 작동 중이고 직감이 이것이 좋은 고객이 아닐 것이라고 말한다면 시작하기 전에 보증금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고 잠재 고객에게 말하고 떠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들이 당신과 함께 일하기를 원하면 그들은 당신에게 돌아올 것이고, 보증금을 손에 넣을 것입니다.
보증금 없이 시작한 다음 프로젝트의 첫 번째 단계 이후에 청구 및 수집하는 대체 위치를 고려할 수 있지만 다음 단계로 이동해서는 안 됩니다. 그들이 당신에게 지불 할 때까지 이것은 어려운 중지해야합니다.

제 경험에 따르면 일부 고객은 보증금을 내지 않고 다른 방식으로 일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공공기관이나 의료 서비스와 같은 정부 고객과 대기업은 보증금을 내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진행 청구서를 지불합니다. 또한 지불을 보장하기 위해 많은 서류 작업으로 지원되는 평판이 좋은 큰 조직이라는 확신이 있습니다.

나는 대부분의 클라이언트와 첫 번째 프로젝트에 대한 보증금을 요청할 것입니다. 이것을 선례로 설정하면 다음 프로젝트에서 이 방식으로 계속할 수 있습니다.

변호사처럼 생각하십시오. 모든 프로젝트는 보증금으로 시작됩니다. 현금 흐름에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