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각한 배신이었습니다

심각한 배신이었습니다. 군대는 가정 폭력을 해결하지 못했다고 생존자들은 말합니다.

2018년 해외에서 출산한 지 몇 주 만에 Liz Knight는 신체적 폭행을 당한 후 육군 경찰에 전화를 걸었습니다.

나이트는 “그는 나에게 손을 대었고 육체적이었다”고 말했다. “제 한계점이었습니다. 5주 된 아기가 있었습니다. 저와 제 아들을 보호해야 할 필요성파워볼사이트 추천 을 느꼈습니다.”

심각한 배신이었습니다

헌병은 조사를 통해 가해자를 폭행 혐의로 입건한 정당한 사유를 찾았다. 와 함께 전형적으로

심각한 배신이었습니다

군사 징계 절차, 결과는 그의 지휘관에 의해 결정되었으며,

나이트는 지역 견책장을 발행했는데, 이는 그가 한국을 떠나는 순간 기록에서 지워졌다는 의미였다고 나이트는 말했다.

Knight는 CBS 뉴스가 2년에 걸친 조사 과정에서 이야기한 군대에 학대를 신고한 거의 40명의 가정 폭력 생존자 중 한 명이었습니다.

그 군인, 군인 배우자 및 파트너는 시스템이 고장 났고 군대가 그들을 보호하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군인은 자산입니다. 그들은 그를 필요로 합니다. 그들은 그의 일을 수행하도록 훈련시키기 위해 많은 돈을 썼습니다. 그리고 나는 누구입니까?” 나이트가 말했다. “내가 제거되고 문제의 일부가 아닌 한, 그들은 그들의 군인이 있습니다.”

CBS 뉴스에 따르면 2015년 이후 약 100,000건의 가정 폭력 사건이 군대에 보고되었습니다.

군은 이 문제에 대한 포괄적인 데이터를 보관하지 않아 전체 범위를 평가하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펜타곤은 군 성폭력 근절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독립적인 검토위원회를 구성했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새로운 조사는 가정 폭력이 가정에서 유사한 위기임을 드러냅니다. 일부 생존자들은 CBS 뉴스에 보고한 후 자신이 더 위험하다고 느꼈다고 말했습니다.

2019년, 현재 은퇴한 에리카 존슨 병장은 공군 지휘관들에게 자신이 신체적, 성적 폭행을 당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공군 특수수사국의 수사를 시작했다. 존슨은 “그가 나를 죽일 것이라는 데 의심의 여지가 없었다”고 말했다.

그러나 수사는 “아무데도 가지 않았다”고 그녀는 말했다. “그들은 나에게서 증거를 받아들이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내 진술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의미가 없었습니다.”more news

존슨은 자신의 혐의에 대한 공군의 조사 보고서 사본을 받지 못했지만 조사 결과에 따라 지휘관은 아무런 조치도 취하지 않기로 결정했다는 소식을 들었다.

그녀는 “공군에게 배신감을 느꼈다”고 말했다. “심각한 배신이었다.”

육군 소령인 Leah Olszewski도 공군에 신체적 폭행을 당했다고 보고했습니다. “나는 목이 졸려 죽었습니다. 그는 또한 제 목을 부러뜨리고 앞니를 부러뜨리겠다고 위협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생존자를 위한 챔피언이 된 Olszewski는 2019년에 의회에 자신의 이야기를 말했습니다. 그녀는 가정 폭력의 결과라고 생각하는 유산을 했습니다.

“그는 내 배 옆구리를 찼다. 그리고 나는 침대에서 날아가 옷장 문으로 들어갔다. 그리고 그는 이불을 들고 아무 일 없었다는 듯이 걸어갔다.”

Olszewski는 그녀가 증언한 후 2년 동안 아무 것도 변한 것이 없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