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과 구글을 속여 760만 싱가포르 달러 상당의

아마존과 구글을 속여 760만 싱가포르 달러 상당의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한 싱가포르인
싱가포르: 목요일(6월 23일) 다른 두 사람을 사칭하여 아마존 웹 서비스(AWS)와 구글을 속여 540만 달러 상당의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를 제공한 남성에게 10년형이 선고되었습니다.

아마존과 구글을

파워볼사이트 Matthew Ho라고도 알려진 Ho Jun Jia(32세)는 Dark Web 포럼에서 얻은 두 남자의 개인 및 신용 카드 정보를 사용하여 두 회사를 속였습니다.
그의 희생자 중 한 명은 비디오 게임 개발사 Riot Games의 공동 설립자인 Marc Merrill이었습니다.more news

당시 실직 상태였던 Ho씨는 2017년 11월 21일부터 2018년 3월 1일까지 이 컴퓨팅 능력을 사용해 암호화폐 이더(Ether)를 약 1,468개 채굴했다.

그는 나중에 불법적으로 취득한 Ether 약 203개를 판매하여 S$347,000 이상을 벌어 개인 비용으로 지출했습니다.

지난 3월 그는 컴퓨터 오용 및 사이버보안법 위반, 사칭 사기 등 12개 혐의에 대해 유죄를 인정했다.

그의 총 형량은 메스암페타민 및 기타 마약 관련 혐의로 3년 5개월의 징역형을 선고받았습니다.
다른 14개 혐의에 대해 선고를 검토했다.

법원은 앞서 호씨에게 선고할 형에 대해 검찰과 변호인 측의 주장을 들은 바 있다.

라이언 임 부검사는 그가 범행 중에 자신의 신원을 숨길 수 있도록 전적으로 인터넷을 통해 수행된 고도로 정교한 계획이라고 불렀던 혐의로 최소 10년의 징역형을 구형했습니다.

아마존과 구글을

그는 지난달 “범죄 지망생이 저렴하고 편리하며 효과적인 범죄 수단으로 인터넷을 사용하는 것을 강력히 저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Lim은 또한 Ho의 범죄의 초국가적 성격을 강조하면서 금융 및 상업 중심지로서의 싱가포르의 명성을 훼손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변호인 S S Dhillon은 범죄에 관련된 금액이 높지만 손실된 “실제 물리적 돈”은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AWS와 구글이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에 대한 수수료 형태로 수익 손실을 입었지만, 호를 사칭한 두 사람은 돈을 잃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또 2017년 말부터 2018년 8월까지 호의 적응장애 진단을 받았고 과거 정신보건연구원(IMH)에서 환자로 지냈던 정신건강 이력도 강조했다.

목요일 판결에서 Brenda Tan 지방 판사는 Ho의 범죄의 규모와 교묘함, 그리고 그의 행동이 야기한 피해의 정도를 강조했습니다.

그녀는 “호 씨는 속임수를 통해 540만 달러가 넘는 엄청난 가치의 서비스를 사기로 얻었고 그 중 배상이나 보상은 없었다”고 말했다.

그녀는 Ho에게 IMH 진료 예약과 검진을 위해 형을 1개월 유예하고 그의 업무 약속을 지켜보기로 했다.
Ho는 현재 S$180,000의 보석금을 내고 풀려났습니다.
2017년 Ho는 자신을 1위 사기 커뮤니티(#1 Fraud Community)라고 칭하는 Dark Web 포럼에서 미국 운전 면허증을 위조했습니다. 그 대가로 그는 사람들의 이름, 주소 및 신용 카드 세부 정보가 포함된 포럼의 “VIP” 섹션에 액세스할 수 있었습니다.

2017년 10월 19일경 그는 비디오 게임 개발사 라이엇 게임즈의 공동 설립자인 마크 메릴과 해롤드 볼랜드라는 다른 사람을 포함한 70명의 정보를 입수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