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계 미국인 기수를 기념하는 선별된 예술 전시회

아프리카 계 미국인 이번 달 페가수스 월드컵의 일환으로 마이애미에서 Baccarat는 시각 예술과 초상화를 통해 서러브레드 경마에서
아프리카계 미국인 기수의 역사와 공헌을 기념하는 선별된 예술 전시회인 “Too Black Too Fast”를 자랑스럽게 선보입니다.

예술가 마이클 J. 맥브라이드(Michael J. McBride)와 조각가 조지 녹(George Nock)의 멀티미디어 작품과 함께 오버타운(Overtown) 지역에 있는
히스토릭 워드 루밍 하우스(Historic Ward Rooming House)의 쇼는 블랙 기수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이 선구적인 사람들은 순종 경마의 역사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McBride는 Daily에 어떻게 그들을 발견했으며 새로운 세대에게 그들의 이야기를 전하는 것이 중요한지 알려줍니다.

바카라 본사

이 기수에 대해 어떻게 처음 알게 되었습니까?

이것은 1991년에 시작되었습니다. 저는 예술과 문화를 다루는 아프리카계 미국인 서점을 운영하는 좋은 친구가 있었습니다. 나는 그와 전에 군인에 대해 몇 가지 일을 한 적이 있습니다.

그는 흑인과 승마인들과 거래할 일이 있는지 묻기 위해 연락을 받았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저에게 연락하여 Black jockeys에
대해 아는 것이 있는지 물었고 저는 Black jockeys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아프리카 계 미국인 기수

그는 “이것은 당신이 보고 확인하고 싶은 것일 수 있다”고 말했다. 도서관에 가서 경마를 검색하다가 Philip Von Borries의 Racelines라는 책을 보았습니다. 책의 끝 부분에는 Black jockeys에 대한 전체 섹션이 있습니다.

나는 그것에 의해 날아갔다. 우리는 연구를 시작했고 예술가로서 예술이 내가 발견한 것을 시각화하고 보여줄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이 기수에 대해 쓰여진 다른 것이 있었습니까? 아니면 아주 최소한이었습니까?

이 사람들에 대해 무엇을 배웠습니까? 아프리카 계 미국인

너무 많아서 놀랐습니다. 거기에 무엇이 있는지 놀랍지만 아무도 그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레이싱 세계에서는 한 번도 언급된 적이 없습니다.

내가 그것에 대해 배운 주된 것 중 하나는 기수와 그들의 주인 사이에 그러한 파트너십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흑인 노예로 취급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잘 먹고 잘 가꾸고 옷을 잘 입었습니다.

사람들은 전시회에서 무엇을 볼 수 있을까요?

사진을 통해 접근할 수 있었던 일부 기수의 실제 초상화와 Edward Hotaling의 The Great Black Jockeys: The Lives and Times of the Men
Who Dominated America’s First National Sport 책에서 만든 다른 것들. 그는 대부분의 정보를 내슈빌에 있는 Belle Meade Plantation에서 얻었습니다.

다른 기사 보기

이러한 이야기를 하는 것이 왜 중요한가?

아프리카 계 미국인 예술가로서 우리가 한 모든 위대한 일을 사람들이 보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미개척 및 미개척 영역 중
하나입니다. 그런 것들을 시각적으로 보여줄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이 아티스트로서의 의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비주얼 사회입니다. 우리는 우리가 보는 것들을 경험하고 영향을 받습니다. 이 전시회는 축구나 농구를 하기에 충분히 크지
않은 어린 아이들에게 이것이 당신이 핫 워커 또는 트레이너가 될 수 있는 산업이라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모든 종류의 측면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