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리조나 판사는 낙태 금지를

애리조나 판사는 낙태 금지를 시행하기 위한 주정부 요청에 무게를 둡니다.

피닉스 (AP) — 금요일 애리조나주의 한 변호사는 현재 무효화된 미국 대법원의

결정을 통해 거의 50년 동안 금지된 법률에 따라 낙태에 대한 거의 완전한 금지를 주정부가 시행할 수 있도록 판사에게 촉구했습니다.

애리조나 판사는

법무차관 보 로이스든(Beau Roysden)은 판사의 역할은 간단하다고 말했습니다. 고등 법원이 낙태를 합법화한 1973년 판결인 Roe v. Wade를 뒤집었으므로 Pima 카운티 고등 법원 판사 Kellie Johnson은 그 법의 집행을 금지하는 금지 명령을 해제해야 합니다.

Planned Parenthood와 그 애리조나 계열사는 판사가 의사가 아닌 사람들에 대해서만 법이 시행되도록 허용해야 로 이후 입법부가 제정한

다른 낙태 제한이 관련성을 유지하도록 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Roysden은 대법원이 주정부가 낙태에 대한 헌법적 권리를 인정해야 한다고 말했기 때문에 그러한 법률이 통과되었다고 말했습니다.

Roysden은 판사에게 “이러한 법은 입법부가 가진 권한 내에서 낙태를 규제하고 제한하기 위한 것”이라며 “법적으로 낙태 권리를 만들려는 의도는 없었다”고 말했다.

가족계획법 변호사 Sarah Mac Dougall은 상충되는 법률을 처리하는 적절한 방법은 기존 법률의 범위를 제한하는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존슨에게 “법정 해석의 모든 원칙을 완전히 뒤집어엎고 애리조나 책에서 가장 오래된 낙태 관련 법령이 부활하여 낙태에

관한 다른 모든 입법 제정을 능가하게 함으로써 비민주적인 횡재를 줄 것”이라고 Johnson에게 말했습니다.

Planned Parenthood는 법원이 구법을 제한 없이 시행하도록 허용한다면 낙태를 제한하고 규제하는 수많은 법률이 무의미해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바로 올해 주의회는 임신 15주 이후 낙태를 범죄로 규정하는 공화당 주지사 Doug Ducey가 서명한 법안을 통과시켰습니다.

애리조나 판사는 낙태 금지를

카지노제작 이는 9월 24일부터 발효되며, Ducey는 자신이 서명한 새로운 법률이 이전 주법보다 우선한다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Roysden은 15주 법이 낙태 권리를 생성하지 않거나 주 이전 법이 시행될 수 없음을 의미한다고 구체적으로 명시하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애리조나의 법정 싸움은 지난 6월 대법원의 보수 다수당이 Roe를 뒤집은 후 공화당이 주도하는 미국 전역에서 벌어지고 있는 많은 사건 중

하나입니다. Roe 이전에 책을 금지한 주에서는 이를 시행하려고 하는 반면, Roe가 뒤집힐 경우 낙태를 엄격하게 제한하거나 금지하는 “유발”

법률이 있는 다른 주에서는 이를 시행하기를 원합니다.

존슨 총리는 절차상의 문제로 결정된 날짜인 9월 20일 이후에 주장을 검토하고 판결을 내릴 것이라고 말했다.

이 주의 거의 완전한 낙태 금지는 애리조나가 1912년에 주가 되기 수십 년 전에 처음 제정되었으며, 환자의 생명이 위험에 처한 경우는 예외입니다.

애리조나 전역의 의료 제공자들은 6월 24일 대법원에서 Roe에 대한 판결을 뒤집은 판결 이후 낙태를 중단했습니다. 미숙아에게 모든 권리를

부여하는 2021년 법안도 시행 중입니다. 연방 판사는 7월 11일 이 법의 대부분을 차단했지만 제공자들은 낙태 서비스를 재개하지 않았습니다.

Pima 카운티 변호사 사무실은 Planned Parenthood 편을 들며, 수석 민사 차관 Samuel Brown은 Johnson에게 애리조나 주민들이 어떤 법률이

시행될지 알아야 하며 이는 현재 사실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