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왕의 죽음 이후 무도회와 머큐리 상 수상의

여왕의 죽음 이후 무도회와 머큐리 상 수상의 마지막 밤 취소
무도회 마지막 밤과 머큐리 음악상 시상식은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사망 소식으로 취소되었습니다.

Proms 시즌의 전통적인 피날레는 토요일에 Royal Albert Hall에서 열릴 예정이었습니다.

여왕의 죽음

주최 측은 이번 행사가 존경의 표시로 취소됐다고 밝혔다.

여왕의 죽음

Mercury Music Prize 시상식은 목요일에 열릴 예정이었으나 후보자들이 런던 행사장에 도착하기 시작하면서 연기되었습니다.

샘 펜더(Sam Fender)와 리틀 심즈(Little Simz)를 포함한 아티스트들은 이미 도착해 BBC Four에서 상영될 예정인 쇼를 위해 리허설을 하고 있었고, 여왕의 사망 소식이 발표되었을 때였습니다.

주최측은 성명을 통해 “매우 어려운 시기에 왕실에 깊은 애도를 표한다”고 밝혔다.

올해의 권위 있는 앨범 상의 다른 후보에는 Self Esteem, Wet Leg, Harry Styles 및 Gwenno가 포함되었습니다. 주최측은 향후 날짜에 대한 발표는 “가능한 한 빨리” 발표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Mercury Prize: 올해의 후보에 대해 모두 알아보십시오.
오피사이트 주소 목요일 밤의 프롬스 콘서트는 BBC Radio 3의 컨트롤러인 Alan Davey가 19:30 BST에 무대에서 짧은 발표를 하면서 축소되었습니다.

필라델피아 오케스트라는 콘서트가 조기 종료되기 전에 국가와 Elgar의 Nimrod를 연주했습니다.

Royal Box는 비어 있었고 좌석 뒤의 커튼은 존경의 표시로 닫혀 있었습니다.

BBC는 외부 사이트의 내용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Twitter에서 원본 트윗 보기
한편, 로열 오페라 하우스는 모차르트의 ‘돈 조반니’ 새 작품의 개막을 취소했다. more news

알렉스 비어드 회장은 성명을 통해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사망 소식을 알게 되어 매우 슬프다”고 밝혔다.

“그녀의 로열 오페라 하우스 후원은 우리 모든 예술가와 스태프에게 큰 자부심의 원천이었으며 예술에 대한 그녀의 오랜 지원에 깊은 감사를 표했습니다.”

오페라 하우스는 여왕의 국장 당일에도 문을 닫습니다.

일부 극장은 목요일에 조명을 어둡게 했지만 로열 셰익스피어 컴퍼니(Royal Shakespeare Company)의 스트랫퍼드 어폰 에이번(Stratford-Upon-Avon)에서의 리처드 3세(Richard III) 프로덕션과 런던의 뮤지컬 마틸다(Matilda The Musical)를 포함하여 대부분의 다른 공연은 계획대로 진행되었습니다.

회사는 성명에서 셰익스피어의 헨리 8세에서 아기 공주 엘리자베스 1세에 관한 구절을 인용했습니다. 왕관을 써라.”

“우리 시대로 번역하면 엘리자베스 2세는 변함없는 봉사로 영국의 행복을 찾았고, 확실히 많은 날을 살았고, 모든 사람에게 위대한 일을 했습니다.”라고 RSC는 관찰했습니다.

맨체스터에서는 로열 익스체인지 극장이 여왕에 대한 애도의 책을 열었고 리버풀의 에브리맨 극장과 플레이하우스 극장은 존경의 표시로 보라색으로 불을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