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난민은

우크라이나 난민은 몇 명이며 어디로 갔습니까?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최소 1200만 명이 고향을 떠났다고 유엔(UN)이 밝혔습니다.

50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이웃 국가로 떠났고 700만 명이 여전히 우크라이나 내에서 실향민으로 생각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수십만 명의 난민이 고국, 특히 키예프와 같은 도시로 돌아왔습니다.

먹튀검증 유엔은 7월 4일 현재 유럽 전역에서 520만 명 이상의 우크라이나 난민이 기록됐다고 밝혔습니다. 350만 명 이상이 다른 국가에서 임시 거주를 신청했습니다.

우크라이나 난민은

다른 나라, 특히 폴란드, 헝가리, 슬로바키아로 건너간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 국가들은 다른 EU 국가들과 국경을 개방하고 있습니다.

UN은 독일에 867,000명 이상의 우크라이나인이 있고 체코에 거의 382,768명, 이탈리아에 141,562명이 있다고 말합니다.

우크라이나 난민은

일부 우크라이나인들은 현재 대부분 친러시아 분리주의 세력의 손에 있는 루한스크와 도네츠크 지역에서 러시아로 여행했습니다.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은 자신의 군대가 마리우폴에서 14만 명의 민간인을 대피시켰으며 그들 중 누구도 러시아로 강제 이동되지 않았다고 주장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자원 봉사 단체들은 수천 명의 우크라이나인들이 러시아를 떠나도록 도왔다고 말합니다.

EU는 우크라이나인에게 최대 3년 동안 27개 회원국 전체에 머물고 일할 수 있는 자동 권리를 부여했습니다.

난민들은 친구나 친척과 함께 지낼 수 없는 경우 수용소에 수용됩니다. 그들에게는 음식과 의료, 그리고 앞으로의 여행에 대한 정보가 제공됩니다.

그들은 사회 복지 수당과 주택, 의료 및 학교에 대한 접근 권한이 있습니다.

가장 많은 난민을 수용한 국가 중 하나인 폴란드와 몰도바,

인구 기준으로 난민이 가장 많이 집중되어 있는 곳은 추가 지원을 요청했습니다.

유엔은 6월 21일 현재 우크라이나로 300만 명이 넘는 “국경을 넘는 이동”이 있었다고 밝혔지만 이 숫자는 개별 난민을 지칭하는 것은 아니라고 밝혔습니다.

우크라이나 국경군은 이전에 사람들이 하루에 약 30,000명의 속도로 우크라이나로 다시 건너오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일부는 전쟁 초기에 러시아군의 진격에 위협을 받았지만 지금은 더 안전한 것으로 여겨지는 수도 키예프와 같은 우크라이나 지역으로 돌아가고 있습니다.

지난 5월 키예프 시장 비탈리 클리츠코(Vitali Klitschko)는 도시 인구가 전쟁 전 수준의 3분의 2로 돌아왔다고 말했다.

IOM은 국내 실향민의 절반 이상이 여성이라고 추정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임신했거나 어린 자녀가 있거나 장애가 있거나 폭력의 희생자이기 때문에 특히 취약합니다.

유엔은 현금, 식량 및 기타 물품을 제공하기 위해 다른 조직과 협력하고 있습니다.more news

영국은 영국에 직계 가족 또는 확대 가족이 있는 우크라이나인을 위한 가족 비자 제도를 도입했습니다.

정부의 대응이 비판을 받은 후 영국에 친척이 없는 사람들이 정착할 수 있도록 하는 Homes for Ukraine 계획을 시작했습니다.

영국에 거주하는 사람들은 최소 6개월 동안 집세 없이 함께 살 개인이나 가족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 제도를 통해 오는 난민은 영국에서 최대 3년 동안 거주하고 일할 수 있으며 의료, 복지 및 학교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