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전쟁: 해상을 통한 곡물 수출

우크라이나 전쟁: 해상을 통한 곡물 수출 재개를 허용하는 거래 체결

우크라이나 전쟁

먹튀검증 우크라이나와 러시아는 키예프가 흑해를 통해 곡물 수출을 재개할 수 있도록 하는 “거울” 거래에 서명했습니다.

이 협정을 통해 현재 전쟁으로 인해 우크라이나에 갇힌 수백만 톤의 곡물을 수출할 수 있습니다.

러시아의 2월 24일 침공 이후 세계적으로 우크라이나 곡물 부족으로 수백만 명이 굶주림의 위험에 처했습니다.

그러나 키예프는 모스크바와 직접 거래에 서명하는 것을 거부하고 “도발”이 “즉각적인 군사적 대응”에 직면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양측은 이스탄불에서 열린 서명식에 참석했지만 같은 테이블에 앉지는 않았다. 러시아의 국방장관 Sergei Shoigu가 먼저 모스크바의 협정에 서명했고, 우크라이나 인프라 장관 Oleksandr Kubrakov가 키예프와 동일한 협정에 서명했습니다.

2개월이 소요된 이 거래는 120일 동안 지속되며, 이스탄불에 유엔, 터키, 러시아 및 우크라이나 관리가 근무하는 조정 및 모니터링 센터가 설립될 예정입니다. 양 당사자가 동의하면 갱신할 수 있습니다.

우크라이나 전쟁

우크라이나의 곡물 봉쇄는 빵과 파스타와 같은 밀 기반 제품의 가격이 더 비싸지고 식용유와 비료도 가격이 상승하는 등 세계적인 식량 위기를 일으켰습니다.

미국은 러시아가 조속히 행동할 것을 촉구했고, 존 커비 백악관 대변인은 “세계에서 가장 취약한 사람들이 더 심각한 불안과 영양실조에 빠지는 것을 막는 것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Shoigu는 이전에 기자 회견에서 거래가 “수일 내에 이 프로세스를 시작할 수 있는 솔루션”을 허용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우크라이나 항구에서 농산물 수출을 시작하는 것뿐만 아니라 러시아 항구에서 농산물과 비료를 수출하는 방향에서도 분명히 일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외교관에 따르면 거래 조건:

러시아는 선적물이 운송되는 동안 항구를 표적으로 삼지 않을 것입니다
우크라이나 선박은 채굴된 물을 통해 화물선을 안내할 것입니다.
유엔의 지원을 받는 터키는 선박을 검사하여 무기 밀수에 대한 러시아의 두려움을 누그러뜨릴 것입니다.
흑해를 통한 러시아의 곡물 및 비료 수출이 촉진될 것입니다.
안토니오 구테흐스 유엔 사무총장은 BBC의 Orla Guerin에게 이것이 아마도 그가 국제기구를 이끌던 시절에 한 가장 중요한 일이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그는 이스탄불에 모인 청중에게 “오늘 흑해에 신호등이 있다”고 말했다. “희망의 등불.”

우크라이나 곡물 수출 경로의 병목 현상
사진은 러시아 곡물 절도의 증거를 제공합니다
우크라이나에 얼마나 많은 곡물이 붙어 있습니까?
2천만 톤 이상의 우크라이나 곡물을 차단 해제할 것이라는 전망만으로도 금요일 밀 가격은 2% 하락했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금요일 밤 연설에서 우크라이나가 판매할 곡물이 약 100억 달러(83억 3000만 원)에 이른다고 확인했다.

그러나 그는 모스크바가 “도발, 우크라이나 및 국제적 노력을 불신하려는 시도에 가담할 수 있다. 그러나 우리는 유엔을 믿는다”고 경고하면서 거래를 보장하는 것은 유엔에 달려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