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Donbas에서 “심각한 손실” 겪고 있다고

우크라이나, Donbas에서 “심각한 손실” 겪고 있다고 러시아군이 밝혔습니다.
러시아군은 수요일 우크라이나 동부 돈바스 지역에서 우크라이나가 “상당한 손실”을 겪고 있다고 주장했다.

러시아 국방부는 보도 자료에서 “돈바스(우크라이나어로 ‘돈바스’)에 있는 우크라이나군은 인력, 무기 및 군사 장비에서 상당한 손실을 입고 있다”고 밝혔다.

우크라이나

파워볼사이트 “도네츠크 인민 공화국에서 스비아토고르스크[우크라이나어로 ‘스비아토히르스크’]가 해방되는 동안에만 3일 간의 전투에서 우크라이나 군대의 손실은 민족주의자 300명 이상, 탱크 6대, 다양한 유형의 장갑차 15대, 야포포와 박격포, 4개의 Grad 다연장 로켓 발사기, 20개 이상의 자동차 유닛”이라고 말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Donbas는 몇 주 동안 우크라이나군과 러시아군 간의 격렬한 전투를 목격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Maxar Technologies가 월요일에 촬영한 위성 이미지에 따르면 이 지역의 우크라이나 도시인 Rubizhne과 Severodonetsk의 일부가 전투로 크게 파괴되었습니다.more news

그곳의 우크라이나군은 러시아 포병과 제트기의 강력한 포격에도 불구하고 버티고 있습니다. 러시아군은 계속해서 두 개의 주요 Donbas 도시로 진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15시간 9분 전
우크라이나 검찰총장, 8건의 전쟁범죄 추가 소송 제기
CNN의 Oleksandra Ochman과 Mick Krever에서

우크라이나

우크라이나 검찰총장 이리나 베네딕토바(Iryna Venediktova)는 수요일 국영 TV에서 우크라이나가 러시아 군인과 관련된 8건의 전쟁 범죄를 추가로 제기했다고 밝혔다.

Venediktova는 “우리는 작전 현장에 온 전투원들뿐 아니라 민간인을 강간하고 약탈하고 살해하기 위해 온 사람들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5월 23일 우크라이나의 러시아 침공 이후 첫 전범 재판에서 비무장 남성을 살해한 21세 러시아 군인이 무기징역을 선고받았다.

다른 2명의 러시아 군인은 5월 31일 폴타바 지역의 코텔레프스키 지방 법원에서 “전쟁법 위반”으로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Venediktova는 검찰이 약 16,000건의 전쟁 범죄 사건을 조사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15시간 20분 전
젤렌스키는 독일 지도자와 “방위 지원 강화”에 대해 논의했다고 말했습니다.
CNN의 믹 크레버에서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수요일 올라프 숄츠 독일 총리와 전화 통화를 하며 우크라이나의 국방력 향상에 대해 논의했다고 밝혔습니다.

젤렌스키는 트위터에 “올라프 숄츠와 전화 통화를 했다. “[우크라이나]에 대한 국방 지원 강화 및 세계 식량 안보 보장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RF[러시아 연방]의 전쟁 포로 대우에 관한 국제 규칙 준수 문제를 제기했습니다. [유럽연합]에서 [우크라이나]의 통합에 대한 결정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최근 몇 달 동안 독일 정부와 숄츠 수상은 우크라이나가 러시아의 침공에 맞서 스스로를 방어하는 데 충분히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이유로 우크라이나와 국내 정치인들로부터 압력을 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4월 말 독일은 Gepard 대공전차를 우크라이나에 인도하기로 합의했으며 지난주에는 우크라이나에 7대의 자주포를 공급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