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이트, 급여에 대한

유나이트, 급여에 대한 ‘불만의 여름’ 경고

영국 최대 민간 부문 노조의 사무총장이 급여에 대한 ‘불만족의 여름’을 경고했다.

먹튀검증사이트 Sharon Graham은 노동자들이 “인플레이션의 대가를 치르게”된다면 수만 명이 관련된 수백 건의 분쟁이 있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유나이트

그녀는 노동자로부터 이익을 얻는 고용주는 그들에게 “적절한 공정 임금”을 지불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인플레이션에 대응하기 위해 급여 인상을 제한하라는 요구는 “끔찍하다”고 그녀는 덧붙였다.

최근 Unite를 인수한 Graham은 일반 근로자들이 이미 “몇 년 동안 봄, 여름, 가을, 겨울에 불만을 품고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유나이트

그녀는 “임금을 지급할 수 있는 고용주가 노동자로부터 이익을 얻으려면 그 노동자에게 정당한 공정한 임금을 지불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러나 비즈니스 그룹 CBI는 기업이 직원과 소비자를 도울 수 있는 곳에서 돕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CBI 대변인은 “생활비가 수십 년 만에 최고치를 기록하면서 노동자들이 물가 상승에 어떻게 대처할 것인지에 대해 당연히 우려하고 있다. 기업들도 치솟는 투입 비용으로 타격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기업들은 가능한 모든 곳에서 소비자의 가격을 낮추기 위해 비용을 흡수하고 직원들이 생활비 급증에 대처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도움을 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BBC와의 첫 방송 인터뷰에서 그레이엄 여사는 노동자들이 높은 임금 인상을 요구해서는 안 된다는 정부와 영란은행의 전화는 “완전히 잘못된” 것이고 “끔찍하다”고 말했다.

그녀의 노동 조합의 수만 명의 회원들이 전국의 분쟁에 연루되어 있었고,

그녀는 버스 운전사, 쓰레기 수거인, 공장 노동자의 급여가 두 자릿수 인상되면서 한 경우에는 23%가 인상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물가상승률과 일치하거나 초과하는 급여 인상을 요구하는 것은 “전사적이지 않다”고 말했다. 인플레이션은 현재 9% 이상에 달하고 있다.

철도 노동자, 8월에 이틀 더 파업
지난달 사이먼 클라크 재무장관은 경고했다.

직원들은 임금 인상이 생활비 상승에 도움이 된다고 말하면서 치솟는 인플레이션과 함께 임금이 오를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는다.

그의 발언은 올해 초 앤드류 베일리 영란은행 총재가 노동자들에게 큰 급여 인상을 요구하지 말라고 경고한 것과 동일하다.

그녀는 임금과 물가의 “70년대 스타일” 나선형의 위험이 있다는 것을 부인하고, 대신에 대기업의 이윤 증가를 비난하는 대신 매우 높은 인플레이션 기간을 연장할 것입니다.

Graham은 고용주가 전염병을 통해 일한 사람들의 “임금을 삭감”하는 것은 “끔찍하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그런 일이 일어나도록 허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가 사과해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법으로 인해 노동 조합이 엄격한 기준을 충족하는 우편 투표를 요구하는 쟁의 행위를 하는 것이 더 어려워지는 반면, Unite는 전술을 변경하여 더 많은 지역 수준에서 수백 건의 파업 명령을 얻었습니다.more news

Graham은 일부 산업에서 근로자의 교섭 위치가 매우 강력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최근 몇 년 동안 대부분이 폐쇄된 일부 최종 급여 연금 제도를 재개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