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미시간 및 라이온스 코치 게리 뮐러(Gary Moeller)가

전 미시간 및 라이온스 코치 게리 뮐러(Gary Moeller)가 81세를 일기로 사망했습니다.

전 미시간 및 라이온스

먹튀검증사이트 미시간주 앤아버(AP) — Bo Schembechler의 뒤를 이어 미시간의 코치가 되고 나중에 디트로이트 라이온스를 이끌었던 Gary Moeller가 월요일 사망했습니다. 그는 81세였다.

미시간 대학은 그의 사망을 발표했지만 원인은 밝혀지지 않았다.

Moeller는 1990년에 공격적인 코디네이터에서 Wolverines의 프로그램을 이끌도록 승진했으며 5시즌 동안 44승 13패 3패를 기록했습니다.

Moeller의 뒤를 이어 Michigan의 코치가 된 Lloyd Carr는 성명을 통해 “Gary Moeller는 훌륭한 가족, 훌륭한 친구,

훌륭한 코치, 성실하고 높은 인격을 가진 사람이었습니다. “나는 그를 존경했고 그를 존경했고 그를 사랑했습니다.”

전 미시간 및 라이온스 코치

올해의 Big Ten 코치를 2번 수상한 그는 첫 3년 동안 각각 컨퍼런스 챔피언십에서 우승했으며 1993년 워싱턴을 상대로 한 Rose Bowl을

포함하여 4개의 볼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그는 디트로이트 교외의 한 식당에서 술에 취한 혐의로 체포된 지 일주일도 되지 않아 1995년 5월에 사임했습니다.

Moeller에서 뛰면서 1991년 Heisman Trophy를 수상한 Desmond Howard는 코치의 출발이 미시간에서의 그의 유산의 일부라고 한탄했습니다.

하워드는 월요일 밤 전화 인터뷰에서 “그는 행정부로부터 사임하라는 압력을 받았고 모든 것이 엉망이었다”고 말했다. “보가 도시 밖에 있었고

보가 도시에 있었다면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았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가 그렇게 강력했고 아무도 그를 제압하지 못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Moeller는 개인 생활과 직업 생활을 다시 시작하여 같은 해 Cincinnati Bengals의 빡빡한 감독이 되었습니다.

그는 계속해서 라이온스의 라인배커를 이끌었고 Bobby Ross가 그만둔 2000년 시즌 중반에 코치가 되었습니다.

Moeller는 디트로이트의 코치로서 4-3이었고 아마도 그의 직업을 유지하기 위해 놓친 킥이었습니다. 그는 시카고의 Paul Edinger가 정규 시즌

피날레에서 Bears를 승리로 이끄는 데 2초를 남겨두고 54야드 필드 골을 만들어 라이온스를 플레이오프 경쟁에서 탈락시킨 후 해고되었습니다.

전 미시간 선수이자 방송인인 Jim Brandstatter는 “그는 또한 그의 경력에서 좋지 않은 휴식과 좋지 않은 타이밍을 겪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Gary Moeller가 불평하거나 변명하는 것을 들어본 적이 없습니다. 그는 계급 행동이었다. 그는 좋은 사람이었습니다.”

Jacksonville Jaguars는 2001년 Moeller를 그들의 수비 코디네이터로 고용했으며 나중에 그는 두 시즌 동안 Bears의 라인배커를 코치했습니다.

오하이오 주 리마 출신인 Moeller는 라인배커로 활약했으며 Ohio State에서 Woody Hayes의 주장이었습니다.

그는 마이애미(오하이오)에서 Schembechler의 조수였으며 1969년 Michigan에서 첫 직원으로 합류했습니다.more news

Moeller는 일리노이에서 1977년부터 1979년까지 6승 24패 3패를 기록하며 첫 감독직에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그는 Schembechler에서 다시 일했고 나중에 코칭 공격으로 성공적으로 전환하여 혁신적인 코디네이터가 되었습니다.

비교적 개방적인 접근 방식과 감독으로서 공을 던지려는 의지로 그는 1991년에 하워드가 1991년에

울버린이 19연승으로 빅 10 기록을 세웠을 때 Heisman Trophy를 우승하도록 도왔습니다.

Brandstatter는 “그는 미시간 축구 역사상 거인 중 한 명이었습니다.

Michigan은 Heisman Trophy 우승자 Charles Woodson이 이끄는 팀과 함께 Carr 휘하의 1997년에 전국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