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구매를 사용하는 미국인은 기본

지금 구매를 사용하는 미국인은 기본 사항에 대해 나중에 지불해야 ‘눈덩이’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미국에서 인플레이션이 치솟으면서 사람들은 점점 더 지금 구매하기로 전환하고 있습니다(BNPL)
식료품과 같은 필수품에 대한 분할 지불 계획이 있어 금융 전문가들 사이에서는 그러한 계획이 미국인들을 부채 증가에 시달리게 할 수 있다는 우려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지금 구매를

PayPal, Pay-in-4, Affirm,
Afterpay와 Klarna는 미국 시장에서 지난 몇 년 동안 상당한 성장을 보였고 2021년 3%에서 2025년까지 전자 상거래 매출의 12%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금 구매를

본질적으로 무이자 대출이라고 선전되는 이 계획은 신용 기록이 없는 사람들과 신용 카드를 사용한 적이 없는 사람들에게 매력적입니다.

TransUnion에 따르면 Z세대와 서브프라임 신용 기록이 있는 밀레니얼 세대가 일반 사용자입니다.

고액 구매 비용을 분산하려는 사람들 사이에서 이전에 인기가 있었던 BNPL은 차를 채우거나 식탁에 음식을 올려 놓는 등 일상적인 구매에 점점 더 먹튀검증 많이 사용됩니다.

텍사스주 샌안토니오 인근의 보석금 대리인인 린다 크루즈는 블룸버그와의 인터뷰에서 클라나의 무이자 대출을 식료품에 사용했으며 격주로 4번 지불한 금액을 급여를 받는 주에 맞출 수 있다고 말했다.

BNPL은 금융 지식이 풍부하고 신용 점수가 높은 미국인에게 편리할 수 있지만,
신용에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사람들이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상당히 쉽게 부채를 지게 될 수 있다는 우려가 있습니다.
특히 개인 재정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LendingTree의 수석 신용 분석가인 Matt Schultz는 “현명하게 사용하면 BNPL은 예산을 늘릴 수 있는 놀라운 방법이 될 수 있으며 겉보기에 모든 것의 가격이 하루가 다르게 치솟고 있을 때 사람들에게 큰 문제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Schultz는 Newsweek와의 인터뷰에서 “이러한 대출을 받기가 매우 쉽기 때문에 위험도 큰 부분을 차지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 쉬운 접근성은 사람들이 과소비를 하고 어려운 재정 상황을 악화시키기 전까지는 대단한 일입니다.”

“BNPL에 너무 많이 의존하는 것은 실질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손쉬운 가용성은 여러 대출을 동시에 가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특히 신용 관리 경험이 제한된 사람들에게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구매는 일반적으로 몇 주 또는 몇 달에 걸쳐 4회 이상의 분할 지불로 분할됩니다.

고객은 각 거래에 대해 새 계정을 개설하거나 정시에 지불하는 한 구매에 대해 하나의 계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2021년 Credit Karma 설문조사에서 BNPL 소비자의 약 3분의 1(34%)이 최소 한 번의 BNPL 결제에 뒤처져 있었습니다.
그리고 뒤처지는 사람들 중,
응답자의 거의 4분의 3(72%)이 그 결과 신용 점수가 떨어졌다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Schultz는 “일부 사람들은 재정 상태가 안전하고 약간의 위험을 감수할 의향이 있기 때문에 이러한 대출을 더 많이 받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