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장에 사는 여성 구출된 후 인신매매 검거

찬장에 사는 여성 구출된 후 인신매매 검거
자신을 착취했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에 의해 찬장에서 살도록 강요받았다고 주장하는 여성을 구출한 후 3명의 남성이 체포되었습니다.

이들은 11월 3일 강제노동 및 인신매매 혐의로 체포됐다.

찬장에 사는

36세의 방글라데시 국민이 Conwy의 Llandudno에 있는 한 주소에서 체포되었습니다.

찬장에 사는

46세와 21세의 두 명의 영국인 남성이 뉴캐슬 언더 라임과 스톡 온 트렌트의 주소에서 체포되었습니다.

조사를 수행한 갱마스터 및 노동 학대 당국(GLAA) 경찰관은 21세의 남성이 스톡 온 트렌트의 핸리 지역에 있는 임대 사무소에서 체포되었다고 말했습니다.

3명의 용의자는 GLAA 직원과 인터뷰를 마치고 추가 조사가 있을 때까지 조사를 받고 풀려났습니다.

GLAA 직원은 Llandudno의 호텔 직원이 국가 최저 임금을 받지 못한다는 현대 노예 상담 전화를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GLAA 경찰관과 체포된 남자
이미지 출처, GLAA
이미지 캡션,
체포된 남성들은 추가 조사가 있을 때까지 조사를 받고 석방되었습니다.
보고서는 또한 직원들이 장시간 일해야 하며 서둘러 서명한 계약서에 접근할 수 없다고 주장했습니다.

호텔에서 근무한 30대 영국 여성 2명은 GLAA 경찰관, North Wales Police 및 HM Revenue와의 인터뷰에서 주당 최대 60시간의 근무에 대해 월 250파운드 미만의 급여를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및 세관.

카지노 직원 한 사람은 그녀가 세탁 시설이 없는 찬장에서 강제로 살아야 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여성들은 근무시간에 대해 묻는다면 거짓말을 하고 채용담당자 2명이 업무를 확인하기 위해 호텔을 자주 방문한다고 주장했다.

둘 다 정부의 NRM(National Referral Mechanism)에 승인되어 전문가 지원을 받았습니다.

갱단 및 노동 학대 당국 간부
이미지 출처, GLAA
이미지 캡션,
GLAA 경찰관, Llandudno와 Staffordshire 일부에서 체포
GLAA 수석 조사관인 Martin Plimmer는 현대판 노예 및 노동 착취 범죄가 “종종 보이지 않는” 것이 “불행한 현실”이라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그는 “우리의 조사가 진행 중이며 주소를 수색하는 과정에서 우리가 추가 조사 과정에 있는 상당한 양의 돈을 포함한 다른 귀중한 조사 라인을 발견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두 여성이 조사의 결과로 “더 밝은 미래”를 가질 것이며 “가능한 모든 위험에서 제거되었으며 회복을 위한 긴 여정을 시작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Staffordshire 경찰의 Det Insp Lindon Evans는 사람들이 표지판을 발견하고 현대 노예 제도에 대한 의심이 있으면 신고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그는 “징후에는 장시간 노동, 보호자 동반, 개인 소유물 부족, 영양실조, 학대 등이 있다”고 말했다.

“이 작전은 파트너십 작업의 좋은 예였으며 현대 노예 제도는 법 집행 기관 전반에 걸쳐 우선 순위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