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롬비아는 평화와 새 대통령의 개혁을

콜롬비아는 평화와 새 대통령의 개혁을 희망합니다
Gustavo Petro의 새 정부는 큰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평화가 개혁의 열쇠라고 합니다. 보고타를 방문했을 때 독일 개발부 장관 스벤야 슐체(Svenja Schulze)는 평화 프로세스를 지원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콜롬비아는

Eulalia Luango는 콜롬비아의 잔인한 내전의 많은 희생자 중 한 명입니다. 그녀는 실종된 두 아들에 대해 이야기할 때 눈물을 멈출 수 없습니다.

당시 윌머는 14세였고 로빈슨은 한 살 연상이었습니다.

Luango는 “2009년부터 그들이 왜 그리고 어떻게 그들을 데려갔는지 몰랐기 때문에 고통의 길을 걸어왔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어머니의 가장 큰 소원은 자식의 유골을 손에 들고 품위있게 장사하는 것입니다.”

눈에 띄게 감동을 받은 독일의 개발부 장관인 Svenja Schulze는 Luango에게 어떻게 모든 것을 이겨내고 계속 싸울 수 있는 힘을 얻었는지 묻습니다.

보고타는 개발 책임자의 라틴 아메리카 여행 중 첫 번째로 들르는 곳입니다.

그녀는 콜롬비아가 평화 과정에서 어디에 있는지 이해하기 위해 희생자들과 이야기하고 그들의 이야기를 듣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합니다.

콜롬비아는

반세기 이상 지속되는 피비린내 나는 내전이 콜롬비아 뒤에 있습니다.

저질러진 범죄는 거의 상상할 수 없습니다.

450,000명 이상이 사망하고 121,000명이 실종되었으며 거의 ​​800만 명이 실향했습니다.

수천 명의 소년병이 강제 징집되었습니다.

화해에 성공할 수 있을까?

프란시스코 드 루(Francisco de Roux)는 스베냐 슐체(Svenja Schulze)에게 “지금 콜롬비아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화해입니다.

79세의 예수회 신부는 평화의 상징입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콜롬비아의 많은 사람들은 그가 전쟁의 희생자들에게 쏟은 관심 때문에 그를 성인으로 봅니다.

진실위원회 위원장으로서 드 루는 무력충돌의 사실을 처리하고 콜롬비아인들에게 끔찍한 결과를 제시했습니다.

그는 작은 자전거를 타고 독일 장관과의 이른 아침 약속까지 간다.

진실 위원회는 4년 동안 전국에서 30,000건 이상의 인터뷰를 통해 피해자와 가해자와 대화를 나눴습니다.

“독일은 진실 위원회의 가장 중요한 국제 지지자 중 하나였습니다.”라고 드 루는 말합니다.

“신뢰, 평화, 정의의 시스템을 의미합니다.”

이제 그는 독일이 화해 과정을 계속 지원하기를 희망합니다.more news

콜롬비아 사회가 분열되어 있지만 대다수의 콜롬비아인은 평화를 지지한다고 예수회는 말합니다. “콜롬비아는 희망의 순간에 있습니다.”

Petro 정부는 야심 찬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 희망은 콜롬비아의 새로 취임한 대통령도 공유하고 있습니다.

구스타보 페트로는 전통적으로 보수적인 국가의 첫 좌파 대통령입니다.

그는 콜롬비아에 평화를 약속했으며 드 루 신부의 진실 위원회가 제시한 구조 개혁 권고안을 이행하기를 원합니다.

Petro는 토지 개혁, 세금 개혁, 의료 개혁, 경제의 생태 구조 조정, 경찰과 군대의 개혁과 같은 거의 모든 정치 영역에서 개혁을 약속했습니다.

대통령은 또한 인구의 40%가 빈곤선 아래에 살고 소득이 극도로 불평등한 국가에서 빈곤 퇴치에 나서고 싶어합니다.

“이 정부는 비전을 가지고 집권했고 큰 기대를 불러일으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