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턴 탄핵 조사를 받은 켄

클린턴 탄핵 조사를 받은 켄 스타 별세
전 연방 항소 판사이자 빌 클린턴에 대한 범죄 수사를 통해 대통령을 탄핵한 저명한 변호사인 켄 스타가 화요일 76세의 나이로 사망했다고 그의 가족이 밝혔다.

클린턴 탄핵

수년 동안 Starr의 변호사로서의 뛰어난 명성은 그를 대법원으로 가는 길에 올려놓은 것 같았습니다.

37세의 나이에 그는 미국 항소법원에서 근무한 사상 최연소 사람이 되었습니다.

존 로버츠 대법원장과 루스 베이더 긴즈버그 대법관, 클라렌스 토마스, 안토닌 스칼리아도 근무한 콜롬비아 순회 특별구.

1989년부터 1993년까지 Starr는 George H.W. 부시는 대법원에서 25건의 소송을 제기했다.

그의 인상적인 법적 자격에도 불구하고 현직 대통령을 조사하는 임무에 그를 준비시킬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5년 동안 지속된 조사에서 Starr는 클린턴의 오랜 동료와 관련된 사기 부동산 거래를 조사했습니다.

빈센트 포스터가 자살한 후 백악관 부대변인실에서 문서를 제거하는 과정을 조사했고,

클린턴이 전 백악관 인턴이었던 모니카 르윈스키와 성관계를 가졌다는 증거를 수집했다.

클린턴 탄핵

각각의 논쟁은 클린턴의 대통령직에 심각하거나 치명적일 수 있는 피해를 줄 수 있는 가능성을 내포하고 있었습니다.

클린턴의 법적 문제가 악화되자 백악관은 스타를 우익 광신도로 조롱하며 대통령을 몰살시키려는 공화당의 명령을 따랐다.

카지노 직원 Starr는 1999년 상원 위원회에서 수사에 “공격이 큰 타격을 입혔다”고 말했습니다.

“적절하게 승인된 연방 법 집행 조사는 또 다른 정치적 게임으로 특징지어졌습니다.

법은 다른 수단을 통해 정치가 되었습니다.”

더 많은 비판을 낳은 르윈스키 사건에 대한 조사를 씁쓸하게 마무리하면서, 스타는 법이 요구하는 바에 따라 미 하원에 보고서를 제출했습니다.

그는 클린턴이 선서 거짓말을 하고 사법 방해에 가담했으며 법률을 충실히 집행해야 하는

대통령의 헌법적 의무에 부합하지 않는 행동 패턴을 따랐다고 결론지었습니다.

공화당 하원은 스타의 보고서를 상원 재판에서 무죄를 선고받은 대통령 탄핵의 로드맵으로 활용했다.

2020년에 그는 전국의 세 번째 탄핵 재판에서 트럼프를 대리하도록 모집되었습니다.

트럼프 탄핵 재판 중 의회에 보낸 기억에 남는 성명에서,

Starr는 “우리는 ‘탄핵의 시대’라고 적절하게 묘사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시대에 살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전쟁과 마찬가지로 탄핵은 지옥이거나 적어도 대통령 탄핵은 지옥”이라고 말했다. more news

클린턴의 법적 문제는 1992년 대선 기간 동안 시작되었습니다.

실패한 Arkansas 저축 및 대출 소유자와 후보자의 관계에 대한 질문이 제기되었습니다.

문제는 빠르게 사라졌습니다.

그러나 S&L의 자금이 Whitewater라는 부동산 벤처로 전용되었는지 여부를 조사하기 시작한 연방 규제 기관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Bill과 Hillary Clinton 그리고 S&L의 소유주인 Jim McDougal은 재정적 이해관계를 공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