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키, 그리스 해안경비대가 에게해

터키, 그리스 해안경비대가 에게해 화물선에 발포
그리스 해안경비대가 에게해 국제해역을 항해하는 화물선에 발포했다고 터키 해안경비대가 말했다. 토요일 터키 보즈카다 섬 남서쪽 11해리(13마일) 떨어진 곳에서 발생한 총격으로 인명 피해는 없었다고 터키 당국이 밝혔다.

터키, 그리스

그리스 해안 경비대 선박 2척의 “괴롭힘 사격” 이후 터키 해안 경비대 선박 2척이 해당 지역으로 향했고 그리스 선박은 떠났다고 덧붙였다.

일요일 앙카라에 있는 그리스 대사관에 전화를 걸면 응답이 없었고 총성이 발생한 이유는 분명하지 않았습니다.

이웃 국가들은 수십 년 동안 분쟁에 휘말렸고 최근 몇 주 동안 마찰이 심화되어 양측이 영공 침해를 주장하고 있습니다.

그리스 관리들은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전쟁 이후 유럽에서 또 다른 분쟁이 발생하는 것에 대해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터키는 그리스가 터키의 에게해 해안선과 가까운 섬에 주둔해 국제 협정을 어기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그리스 공군이 지중해 동부에서 NATO 훈련 중 터키 전투기에 접근하지 못하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그리스는 그리스 본토보다 터키에 훨씬 더 가까운 관광지인 로도스와 코스를

포함한 동부 섬을 더 크고 군사적으로 강한 이웃 나라로부터 방어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토요일의 비디오 영상은 약 12개의 총성 소리가 들리는 동안 코모로 깃발을 든 선박

터키, 그리스

Anatolian 옆에 그리스 해안 경비선을 보여주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토토광고 한 승무원이 터키어로 자신들이 그리스 해안 경비대의 공격을 받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터키 해경이 공개해 휴대전화로 촬영된 것으로 보이는 영상에는 화물선 교량의 창문과 천장에 총알구멍으로 보이는 것이 보인다.

터키 정부는 성명을 통해 “국제법 규칙을 무시하고 총격을 가했다”고 밝혔다.

아나톨리아인의 18명의 승무원은 이집트인 6명, 소말리아인 4명, 아제르바이잔인 5명, 터키인 3명으로 구성되었습니다.

터키 검찰이 수사를 지시했다.

이 나라는 또한 앙카라가 신속한 조사와 설명을 요구하면서 그리스 당국에 항의했습니다.

아나톨리아호는 일요일 터키 해안의 다르다넬스에 정박했다고 국영 아나돌루 통신이 보도했다.

이번 주 그리스 정부는 NATO, 유럽연합, 유엔에 서한을 보냈다.

터키 관리들의 점점 더 공격적인 대화를 공식적으로 규탄할 것을 요청하고 긴장이 공개 갈등으로 확대될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니코스 덴디아스 그리스 외무장관은 나토 회원국이기도 한 터키의 행동을 지적했다. more news

우크라이나 전쟁을 언급하며 “현재 우리 대륙의 다른 지역에서 벌어지고 있는 것과 유사한 상황”을 위험에 빠뜨렸습니다.

전 세계 선박을 모니터링하는 Marine Traffic 웹사이트에 따르면 Anatolian은 이전에 Mavi Marmara로 명명되었습니다.

이스라엘 특공대가 2010년 당시 여객선이었던 이 선박을 습격했습니다.

팔레스타인 가자지구에 대한 봉쇄를 풀려고 시도했고 이중 미국인을 포함해 9명의 터키 활동가가 사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