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키스탄 홍수

파키스탄 홍수 비용 최소 100억 달러: 기획 장관
ISLAMABAD: 초기 추정치는 파키스탄의 치명적인 홍수로 인한 피해가 미화 100억 달러 이상이라고 월요일(8월 29일) 기획 장관이 말했습니다.

파키스탄 홍수

토토사이트 세계는 남아시아 국가가 인공의 영향에 대처할 수 있도록 도울 의무가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기후 변화.

역사적인 몬순 비로 인한 전례 없는 돌발 홍수로 도로, 농작물, 기반 시설 및 다리가 유실되어 최근 몇 주 동안 최소 1,000명이

사망하고 3,300만 명 이상이 피해를 입었습니다.more news
Ahsan Iqbal은 인터뷰에서 로이터와의 인터뷰에서 “나는 그것이 거대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a) 아주 초기의 예비 추정치는 규모가 크며, 미화 100억 달러 이상이다”라고 말했다.

Iqbal은 사무실에서 “지금까지 우리는 1,000명의 생명을 잃었습니다.

거의 100만 가구가 피해를 입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사람들은 실제로 완전한 생계를 잃었습니다.”

장관은 2억 인구의 국가를 재건하고 재건하는 데 5년이 걸릴 수 있으며 가까운 시일 내에 심각한 식량 부족에 직면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미프타 이스마일(Miftah Ismail) 재무장관은 부족을 완화하기 위해 최대 경쟁국인 인도에서 채소 수입을 고려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웃한 두 나라는 오랫동안 교역을 하지 않았습니다.

Ismail은 현지 Geo News TV와의 인터뷰에서 “인도에서 야채를 수입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라고 터키와 이란을 포함한 식품 수입원을 추가했습니다.

파키스탄 홍수

농작물이 범람하고 통행할 수 없는 도로로 인해 식품 가격이 이미 치솟았습니다.

나렌드라 모디 인도 총리는 홍수로 인한 피해에 애도를 표했다.

그는 트위터를 통해 “이번 자연재해로 피해를 입은 모든 사람들과 희생자 가족들에게 심심한 애도를 표하며 조속한 정상화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소셜 미디어 사용자는 홍수로 휩쓸려가는 좌초된 사람들과 온 가족을 보여주는 비디오를 게시했습니다.

로이터는 그러한 영상을 독립적으로 확인할 수 없었습니다.

파키스탄은 이미 국제적 도움을 호소했으며 일부 국가에서는 이미 구호품과 구조팀을 파견했습니다.

외무장관은 일요일 로이터에 홍수로 인한 경제적 비용을 고려하여 국제통화기금(IMF)과 같은 금융기관이 재정적 지원을 해주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그러나 Iqbal은 재정적 지원에 대한 공식적인 요청은 피해 규모가 알려질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파키스탄은 현재 세계 은행 및 아시아 개발 은행을 포함한 파트너와 평가하고 있습니다.

그는 또한 세계가 “선진국의 무책임한 발전”으로 인한 기후 변화의 희생자인 파키스탄에 빚을 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의 탄소 발자국은 세계에서 가장 낮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국제 사회는 3, 4, 5년마다 이러한 손실이 발생하지 않도록 우리를 돕고, 인프라를 업그레이드하고, 기후 회복력이 있는

인프라를 만들 책임이 있습니다.”

Iqbal은 파키스탄 남부에서 초기 밀 파종으로 면화 작물의 45%가 유실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넓은 면적의 토지가 홍수로 범람하고 논과 채소 및 과일 작물에 심각한 피해가 발생했기 때문입니다.

남부 신드와 남서 발루치스탄 지방은 농지와 마을을 휩쓴 홍수로 가장 큰 타격을 받았으며, 파키스탄 북부와 북부 지역의 대부분이

나머지 지역과 며칠 동안 차단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