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송 시위 주최자 타마라 리치 감옥에서 석방

호송 시위 Lich는 다음 24시간 내에 오타와를 떠나 앨버타의 여러 조건을 준수해야 합니다.

판사는 이른바 프리덤 호송의 주요 조직자 중 한 명이 오타와를 떠나는 조건으로 지난 달 결정을 번복하는 조건으로 감옥에서 석방될 수 있다고 판결했습니다.

Tamara Lich(49세)는 몇 주 동안 점령된 오타와의 시위를 지원하기 위해 1천만 달러 이상을 모금한 GoFundMe 캠페인의 배후에 있었습니다.

그녀는 2월 17일에 체포되었고 경찰이 오타와 시내 거리를 점거하고 있는 나머지 시위대를 소탕하기 위해 대대적인 압박을 가하기 직전에 장난 상담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카지노 알본사

Lich는 계속 구금되어 있었고 2월 22일 보석이 거부되었지만 항소하여 3월 2일 보석 심사 청문회가 열렸습니다.

원래 판사는 Lich가 집에 가서 그녀의 주장된 상담을 중단할 것이라고 확신하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월요일, 고등법원 판사인 John Johnston은 Lich가 석방되어야 한다고 말했지만 그녀는 “약간의 감독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석방된 동안 Lich를 감독하는 임무를 맡은 보증인은 Lich가 보석 조건을 유지하도록 돕기 위해 20,000달러의 현금 보증금을 설정했습니다. Lich는 $5,000의 현금 보증금을 추가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호송 시위 주최자

그러한 조건에는 24시간 이내에 오타와를 떠나고, 소셜 미디어 사용을 자제하고, 특정 공동 주최자와 접촉하지 않는 것이 포함됩니다.

Johnston은 결정에서 Lich가 “가치 있는 직원”인 직업을 갖고 있었고 “범죄 없는” 삶을 살았지만 거리가 대부분 정상으로 돌아온 오타와의 위험이 이제 “최소화”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리치는 2월 17일 체포되어 장난 상담 혐의로 기소되었다. 호송 시위

그는 리치의 재판이 몇 달 동안 열리지 않을 것이며 그녀가 유죄가 선고될 경우 그녀의 구금 기간이 형을 초과할 것이라고 언급하면서 “리치가 장기간 투옥될 것 같지는 않다”고 말했습니다.

오타와 시내에서 몇 주 동안의 점령을 조직한 타마라 리치는 월요일에 오타와를 떠나는 조건으로 감옥에서 풀려났습니다.

Tamara Lich는 시위 호송대의 핵심 조직자였으며 시위를 지원하는 원래 GoFundMe 페이지를 조직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정치 기사 보기

Rutte는 유럽이 에너지 공급을 다양화해야 한다는 데 의심의 여지가 없지만 모스크바에서 대륙을 분리하는 작업은 질서 있게 이루어져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단계적 과정이다. “우리는 러시아의 석유와 천연가스에 대한 의존도를 확실히 줄여야 합니다.
만약 우리가 기업들이 그 영역에서 러시아와 거래를 중단하도록 강요한다면 엄청난 결과를 초래할 것입니다.”

트뤼도 총리는 캐나다 국기를 흔들며 몇 주 동안 오타와 시내를 점거했던 백신 반대 명령 수송대의 조직자
중 한 명인 타마라 리치의 석방을 요구하는 성난 시위대 몇 명이 다우닝가 10번가에서 환영을 받았습니다.

시위로 인해 Trudeau는 별도의 출입구를 사용하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