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라리아 볼드윈, 일곱 번째 아이 동반 예정:

힐라리아 볼드윈, 알렉 볼드윈의 일곱 번째 아이 동반 예정: ‘대단한 놀라움’

힐라리아 볼드윈

힐러리아는 화요일 이 커플이 또 다른 아이를 출산할 것이라고 인스타그램에 발표했다. 힐라리아 볼드윈

“지난 몇 년간 많은 우여곡절을 겪은 후, 우리는 신나는 업과 엄청난 놀라움을 경험했습니다: 올 가을 또 다른 볼드윈이 올 것입니다,”라고 힐라리아가 올린 글의 캡션이 시작됩니다.

힐러리아와 알렉 볼드윈은 그들의 가족을 확장하고 있다.
Hillaria와 Alex Baldwin은 가족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 가족이 완벽하다고 확신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 놀라움에 더없이 행복합니다. 우리가 아이들에게 말하는 순간, 보시다시피 아이들은 매우 흥분해 있어요! 우리의 새로운 아기는 우리 삶에 매우 밝은 장소이다. 이런 불확실한 시기에 축복과 선물. 소셜 미디어에서 벗어나 있는 동안 당신이 보고 싶었어요.다시 돌아와서 ‘삶’이라고 부르는 이 거친 여행을 여러분과 함께 할 수 있기를 고대합니다. 당신과 당신의 사랑하는 사람들에 대한 우리의 사랑.”

힐러리아와 알렉 볼드윈은 여섯 번째 아이를 함께 맞이합니다.

알렉은 또한 자신의 Instagram 계정에 이 소식을 공유하며 “스파게티 소스를 주의 깊게 보면, ‘다른 형제자매가 생길 것이다’라고 쓰여 있다.'”

힐러리아와 알렉은 마리아 루시아(13개월), 에두아르도 “에두” 파오 루카스(18개월), 로미오 알레한드로 다비드(3), 레오나르도 앙겔 찰스(5), 라파엘 토마스(6)와 딸 카르멘 가브리엘라(8)를 공유한다. 알렉은 전 부인 킴 베이신저와 함께 살고 있는 26세의 딸 아일랜드의 아버지이기도 하다.

그 부부는 여섯 명의 아이를 함께 가지고 있다.
이 부부는 6명의 자녀를 공유한다.

힐러리아는 자신의 자녀에 대한 댓글을 남기는 인터넷 트롤들에게 소셜 플랫폼을 이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2021년 7월 힐라리아는 막내딸 마리아 루시아와 셀카를 공유하며 다음과 같은 메시지를 전했다.알아요, 진눈깨비… 제 피부는 더 까맣고 제 아이들의 피부는 더 밝아요. 네, 그것들은 제 것입니다.”

「이러한 아이디어에 대응하려고 하고 있습니다.”여러분에게는 꽤 많은 시간이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덧붙였습니다.

힐러리의 메시지는 또한 웃음과 하트 이모티콘을 포함했는데, 이는 그녀가 부정적인 논평이 그녀에게 영향을 미치도록 놔두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으로 보인다.

힐러리아는 온라인에서 그녀의 가족을 비난하는 사람들에 익숙하지만, 그것이 그녀가 온라인에서 증오에 반응하는 것을 막지는 못했다.
이 피트니스 강사는 또한 그녀의 남편과 가족을 옹호할 뿐만 아니라 그녀의 과거 유산이나 그녀의 추종자들과의 여행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를 이용했다.

이들 부부의 일곱 번째 아이 소식은 촬영기사 할리나 허친스의 가족이 제기한 부당한 사망 소송에서 알렉이 지명된 지 한 달 만에 나온 것이다. 허친스는 알렉이 들고 있던 총이 발사된 후 10월 21일 ‘러스트’ 촬영장에서 사망했다.

갑자기 일이 터지면 자주 놀라는 것 같아요.

그는 예방책 없이 물건을 쏘는 것을 좋아한다. 이것은 아이가 졸업할 때 그가 86세가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좋은 계획이 아니다. 그는 그때도 여전히 감옥에 있을 것이다.

몇 번의 우여곡절과 오락가락 끝에 💥이 작은 밤비노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알렉의 말을 그대로 인용하자면, “누군가 일어난 일에 책임이 있다고 느끼고 있고, 그 사람이 누구인지 말할 수는 없지만, 나는 그것이 내가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