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600만 년 된 공룡 골격 경매에서 최대

7600만 년 된 공룡 골격 경매에서 최대 800만 달러에 팔릴 수 있다

7,600만 년 전에 배회했던 고르고사우르스 공룡의 전체 화석화된 골격이 7월 28일 경매에 나온다고 소더비

경매사가 화요일 발표했다.키가 거의 10피트, 길이가 22피트에 달하는 이 잘 보존된 표본은 티라노사우루스 렉스의 작은 사촌입니다.

7600만 년 된

먹튀검증 2018년 몬태나주 아브르 근처의 주디스 강 지층에서 발견되었습니다. 경매장의 사전 판매 추정치는 AP에 따르면 500만~800만 달러에 팔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문가들은 수백만 달러에 달하는 공룡 골격 경매가 보편화됐는지 여부를 확인하기는 어렵지만 지난 몇 년 동안 일련의 세간의 이목을 끄는 판매가 있었다고 말합니다.more news

“Stan”이라는 이름의 티라노사우르스 렉스 골격이 2020년에 기록적인 3,180만 달러에 판매되었습니다. Nicolas Cage와 Leonardo DiCaprio와 같은 유명인들도 공룡 화석 경매에 참여했습니다.

그러나 고생물학자들에게 이 세간의 이목을 끄는 경매는 희귀 화석이 과학에 효과적으로 손실될 수 있는 우려스러운 추세의 일부입니다.

이 분야의 전문가들은 개인 수집가가 화석을 수집하면 대중이 화석을 보고 연구자가 연구하는 것을 방해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Carthage College의 고생물학자인 Thomas Carr는 “이 경매는 역겹습니다. Carr는 대부분의 유적이 캐나다에서 발견되었기 때문에 화석은 미국에서 발견된 소수의 고르고사우루스 골격 중 하나라고 덧붙였습니다.

7600만 년 된 공룡 골격

카산드라 해튼(Cassandra Hatton) 소더비(Sotheby) 과학 및 대중 문화 글로벌 책임자 카산드라 해튼(Cassandra Hatton)은 “내 경력에서 나는 많은 특별하고 독특한 물건을 취급하고 판매할 수 있는 특권을 누렸지만 이 믿을 수 없는 고르고사우루스 골격만큼 경이로움을 불러일으키고 상상력을 사로잡는 능력을 가진 사람은 거의 없다”고 말했다. , AP 통신에 말했다. Sotheby’s는 Insider의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소더비 뉴욕 직원이 고르고사우루스 공룡 골격 크기를 시연하고 있습니다.
2022년 7월 5일 소더비의 뉴욕 직원이 고르고사우루스 공룡 골격 크기를 시연하고 있습니다.AP Photo/Julia Nikhinson
곧 있을 고르고사우루스 판매와 같은 세간의 이목을 끄는 경매는 공룡 화석의 가치가 과학적이기보다는 금전적이라는 인식을 심어주고 있다고 Carr는 덧붙였습니다.

“공룡 화석의 가치는 뼈에 포함된 정보입니다. 표본 크기는 과학의 모든 것입니다. 개인 구매자에게 하나의 해골을 경매하는 것은 과학자에게 엄청난 양의 데이터를 잃는 것과 같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

화석이 비공개로 유지되는 경우 Carr와 같은 고생물학자는 소유자가 표본에 대한 대중의 접근을 거부하거나 재판매할 수 있기 때문에 연구자가 장기적인 분석을 수행하고 이전 연구를 확인하며 새로운 과학적 질문을 하는 것을 어렵게 만들 수 있다고 두려워합니다.

캐나다 왕립 BC 박물관(Royal BC Museum)의 고생물학 큐레이터인 빅토리아 아버(Victoria Arbour)에 따르면 캐나다, 몽골, 브라질, 중국과 같은 국가에는 중요한 화석이 발견되는 곳이면 어디든지 보호하는 법이 있습니다. 그러나 미국에서 공룡 뼈 수집 허가는 공룡 뼈가 연방 토지에서 발견된 경우에만 필요합니다. Arbor는 Insider에 화석이 다른 나라에서 합법적으로 경매되는 것은 드문 일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