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d Warner는 10년 간의 Big Bash 리그

David Warner는 10년 간의 Big Bash 리그 중단 후 시드니 썬더에 합류했습니다.

David Warner는 10년

토토사이트 워너, 몇 달 간의 투기 끝에 2년 계약 체결
호주 타자는 UAE Twenty20 리그에 연결되었습니다.

데이비드 워너(David Warner)는 시드니 썬더(Sydney Thunder)와 함께 빅 배쉬 리그(Big Bash League)

복귀를 확인한 후 그의 지도력 금지에 대해 Cricket Australia의 이사회와 만나고 싶어합니다.

워너는 일요일에 썬더와 호주를 대표하지 않을 때 뛸 수 있는 2년 계약을 체결한 후 9년 간의 BBL 망명이 끝났다고 발표했다. Warner가 경쟁이 최고조에 이르렀을 때 즐길 수 있는 군중을 불러일으킬 가능성이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그의 서명은 CA의 주요 쿠데타입니다.

강한 타격을 가하는 오프너는 BBL 역사상 단 3경기를 치렀는데, 토너먼트 첫 경기에서 썬더를

위해 101노를 기록했고 시드니 식서스에서 2013-14 시즌에 마지막 경기를 했습니다.

35세의 이 선수의 복귀는 크리켓 감독들과 수개월 간의 협상 끝에 이루어졌으며 부유한 UAE Twenty20 리그에서도 접근했습니다.

워너의 복귀에 대한 이야기는 또한 2018년 볼 탬퍼링 스캔들 이후 CA에 의해 부과된

그의 평생 팀 리더십 금지 해제 가능성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Thunder는 일요일 Usman Khawaja가 북쪽으로 이동한 후 주장에 대한 결정이 내려지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브리즈번 히트.

David Warner는 10년

Warner는 “그것은 [Thunder에 의해] 테이블에 올라오지 않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Cricket Australia] 보드에서 저에게 손을 내밀어 문을 열면 제가 앉아서 그들과 정직한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이사회는 2018년 제재가 모두 해제된 이후로 바뀌었습니다. 그들과 대화를 나누고 우리가 어디에 있는지 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워너의 리더십 금지 종식에 대한 희망은 최근 몇 달 동안 테스트 캡틴 팻 커민스(Pat Cummins)와 같은 사람들의 지지를 받았습니다. Warner는 또한 BBL로의 복귀가 지역 선수들이 앞으로 호주 시스템에 머물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희망했습니다.

경쟁은 결정적인 시기에 있으며 다음 주 해외 드래프트에서 더 많은 외국 인재를 영입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호주의 멀티 포맷 스타가 참가할 수 있도록 1월을 확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워너는 “나는 그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Cricket Australia와 다른 선수들과 미래 세대가 내가 뛰는

것으로부터 혜택을 받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했다. “저는 경력이 거의 막바지에 이르렀습니다. 얼마나 많은 시간이 남았는지 모릅니다.

그래서 저에게는 우리 게임에 되돌려주고 다음 국내 TV 판권 거래에서 좋은 위치에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차세대 선수들이 올바른 길을 가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호주에서 크리켓을 하는 것입니다.

테스트 크리켓은 정점입니다. 나는 아이들이 테스트 크리켓을 하기를 열망하기를 바랍니다. 내가 할 수 있는 한 많은 것을 돌려주는

것이 정상에 있는 우리의 큰 선수들에게 중요합니다.”

Warner는 이번 시즌에 최대 5번의 BBL 경기와 결승전에 출전할 수 있으며, Thunder가 드래프트에서 그를 유지한다면 개막전인 Alex Hales의 UAE 리그 퇴장과 동시에 그의 도착이 가능할 것입니다.

Steve Smith, Josh Hazlewood, Scott Boland, Cameron Green, Mitchell Starc 및 Pat Cummins는

아직 BBL에 등록하지 않은 나머지 중앙 계약 선수이며, 후자의 2명의 페이스맨은 그 시간에 쉬고 싶다고 표시합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