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7, 러시아 금 수입 금지, 키 질식

G7, 러시아 금 수입 금지, 키 질식
독일 엘마우 성: 미국이 6월 26일 일요일(6월 26일) G7 국가들이 모스크바에 대한 제재를 강화하고 우크라이나에 대한

전쟁 노력을 무력화할 목적으로 러시아 금 수입을 금지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트위터에 “G7은 러시아에 수백억 달러에 달하는 주요 수출품인 러시아 금 수입을 금지하겠다고

함께 발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조치는 처음에 영국이 공동 조치로 표시한 것이었다. 동료 G7 회원국인 캐나다, 일본, 미국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G7, 러시아

메이저파워볼사이트 그러나 독일에서 정상회담을 하는 나머지 G7 국가들도 화요일 제재 공식 발표에 동참할 것이라고 미국 고위 관리가 말했다.

익명을 조건으로 기자들에게 말한 한 관계자는 “화요일에 그것을 보게 될 것이다. 이것은 G7 교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설파워볼사이트 G7 관계자에 따르면 경제는 은행, 에너지 회사, 항공사, 첨단 기술 및 소비재에 대한 서방의

제재로 이미 엄청난 압박을 받고 있는 상황에서 금 시장의 질식으로 인해 상당한 영향을 받을 것이라고 합니다.

영국은 국제 금 무역에서 런던의 중심적인 역할을 감안할 때 “이 조치는 전 세계에 영향을 미치고 공식 국제

시장에서 상품을 차단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블라디미르 대통령) 푸틴과 러시아에 대해 “미국 관리는 모스크바의 금 부문을 차단하는 것이 러시아를 세계 경제에서 더욱 고립시킬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more news

백악관에 따르면 러시아는 2020년 전체 금 수출의 약 5%를 차지했으며 러시아 생산량의 90%는 G7 국가(대부분 영국)에 갔다. 느리지만 꾸준한 제재
러시아 금을 단속하려는 시도는 3일 간의 G7 회의에서 발표된 모스크바에 대한 가장 중요한 경제 조치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G7, 러시아

관리들은 누적적으로 모든 제재가 느리지만 확실하게 러시아 경제와 푸틴 대통령의 장기적 우크라이나 침공 능력에 영향을 미치기 시작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크렘린궁이 압박감을 느끼고 있다는 외적인 징후는 거의 없었지만, 서방 캠페인은

극적인 타격보다 천 명에 가까운 죽음에 가까운 일을 다루고 있다고 미국 고위 관리가 말했습니다. G7이 러시아를 고립시키고 세계 경제에서 차단하기 위해 집단적으로 취할 수 있는 조치의 유형”이라고 이 관계자는 말했다.

“그리고 그러한 영향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누적되어 러시아의 생산 능력, 러시아의 전쟁 수행 능력이

G7이 취한 집단적 조치의 결과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감소할 것입니다.”

2021년 러시아 경제에 126억 파운드의 가치가 있는 금은 혼란의 시기에 상품 피난처이기도 합니다.

러시아 과두 정치가들은 귀금속으로 전환하여 서방의 제재 집행자들로부터 자산을 숨기기 위해 서두른 것으로 여겨집니다.

London Bullion Market은 이미 3월 7일에 발표된 6개의 러시아 정유소의 가동을 중단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