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briel Jesus의 진화: Arsenal의 새로운

Gabriel Jesus의 진화: Arsenal의 새로운 스트라이커는 순수한 골잡이에서 맨시티의 만능 공격수로 바뀌었습니다.
맨체스터 시티에서 5년 반을 보낸 가브리엘 제수스는 이번 여름에 4,500만 파운드(약 4,500억 원)의 아스날로 이적한 후 프리미어 리그 경력의 새로운 장을 시작할 것입니다.

Gabriel Jesus의

제수스는 2016년 여름 팔메이라스에서 약 3000만 파운드에 시티로 이적했지만 2017년 1월에야 그의 새 팀에 합류했다.

Gabriel Jesus의

먹튀검증 그는 맨시티에 합류하기 전에 소년 시절 클럽에서 67번의 성인 경기에서

26골을 기록한 활기차고 다재다능한 올액션 포워드로 에티하드에 처음 도착했습니다. 그는 프리미어 리그 우승 4회, FA 컵 1회, EFL 컵 3회,

2021년 챔피언스 리그 결승 진출에 기여하는 동안 모든 대회에서 236경기에서 95골을 득점하고 46도움을 기록했습니다.
그러나 브라질 국가대표는 지난 시즌 리그에서 단 20번의 선발로 제한되었고

여전히 8골 9도움을 기록했지만 예수가 다른 곳에서 새로운 도전을 모색해야 할 때가 분명합니다. 특히 시티가 합류하면서 말이죠. 올 여름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얼링 홀란드.

City에서의 초기 경력 동안 Jesus는 주로 중앙 역할의 전문 골퍼로 배치되었습니다.

그는 의심할 여지 없이 효과적이었고 원터치 피니시로 근거리에서 빠르게 득점하는 습관을 들였다.

사실, 그의 프리미어 리그 첫 14골 중 단 1골만이 8야드 이상에서 득점되었으며, 그것은 2017년 5월 레스터전에서 페널티킥이었습니다. more news

그 이후로 그의 게임은 발전했고 예수는 훨씬 더 둥근 펩 과르디올라 스타일의 포워드가 되도록 적응했으며 필요할 때 측면이나 중앙에서 플레이합니다. 따라서 그는 자신의 레퍼토리에 더 많은 능숙한 패스, 페널티 에어리어에서의 터치, 어시스트, 심지어 박스 밖에서의 골까지 추가했습니다.

에미레이트 항공으로 가는 25세의 선수와 함께, 여기에 예수님의 골 기여도와 올라운드 플레이에 대한 통계와 예수님이 그의 게임을 어떻게 변화시켰는지에 대한 시즌별 보기가 있습니다.
19세의 예수는 본능적인 움직임, 근거리 기동 및 원터치 피니시를 전문으로 하는 고전적인 아웃앤아웃 9번으로 주로 시티에서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그의 클럽 첫 골은 2017년 2월 1일 런던 스타디움에서 열린 웨스트햄과의 경기에서 4-0 승리를 거둔 시티의 세 번째 골을 기록함으로써 이 요점을 강조합니다. 예리한 패스 움직임,

즉 교과서적인 과르디올라 골을 마무리하기 위해 6야드 박스의.
전반기에도 예수는 같은 맥락에서 계속해서 맨시티에서의 첫 11경기에서 7골을 넣으며

2016-17 시즌을 마감했습니다. 이 중 2골은 왼발, 4골은 오른발, 1골은 머리를 통해 나왔지만 7골은 모두 페널티 에어리어 안에서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