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hor Baru를 위한 RM2.6mil 생태 센터

Johor Baru를 위한 RM2.6mil 생태 센터

생태 센터


토토사이트 조호바루 시의회(MBJB)는 협력자들의 지원으로 도시에 RM2.6mil 생태 센터를 설립할 것입니다.

Datuk Noorazam Osman 시장은 교토시, 교토 환경 활동 협회, Iskandar 지역 개발청(Irda) 및 Universiti Teknologi Malaysia(UTM)와

협력하여 파일럿 프로젝트가 내년에 시작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생태센터는 아이들이 재활용, 친환경 재활용, 환경 보호의 중요성에 대해 배울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그는 시의회 전체 이사회 의장을 맡은 후 “이는 우리 미래 세대의 사고방식을 바꾸는 시작점”이라고 말했다.

Noorazam은 MBJB가 현재 생태 센터를 개발할 부지에 대한 몇 가지 옵션을 찾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처음에는 Perpustakaan Sultan Ismail에서 파일럿 프로젝트로 설정할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프로젝트와 관련하여 교육을 위해 우리 장교들을 보냈습니다.
“MBJB와 일본 커뮤니티 사이에는 강한 유대감이 있으며, 교토 시에서 조호바루를 선택하여 그린 에너지

이니셔티브에 대한 지식을 공유하고 시작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그는 “이 프로젝트는 MBJB뿐 아니라 그레이터 조호바루 의제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며 “이는 도시의 온실가스 배출량을 70% 감축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이스칸다르 말레이시아 저탄소 협회 2030 청사진과도 일맥상통한다”고 덧붙였다. %.

또 다른 문제로, Noorazam은 시의회가 도시의 돌발 홍수 위험을 줄이기 위한 단기, 중기 및 장기 솔루션에 대한 제안을

완료했으며 환경 및 수자원부에 제출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Johor Baru를 위한 RM2.6mil 생태 센터

그는 제안된 장기 조치 중 하나가 연간 약 10,000그루의 나무를 심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우리는 또한 도시를 더 살기 좋게 만들기 위해 RM3mil 자전거 도로를 건설하는 중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는 이 차선이 중앙 비즈니스 지구, Jalan Kolam Ayer, Jalan Tasek Utara 및 Jalan Yahya Awal을 따라 뻗어 도시로 다시

순환하기 전에 연말 전에 완료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Iskandar Malaysia Low-Carbon Society 2030에는 MBJB, Pasir Gudang 시의회, Iskandar Puteri 시의회, Kulai 시의회 및 Pontian

시의회 등 5개 지방 당국이 참여합니다.

Noorazam은 시의회가 청사진에 따라 계획된 247개 중 172개의 저탄소 프로그램을 시행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현재 22개 프로그램이 진행 중이며 나머지 53개 프로그램은 곧 시행될 것”이라고 말했다.

여기에는 Bas Muafakat Johor를 통한 통합 대중 교통 프로그램과 도심의 전기 셔틀 버스가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