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rine Jean-Pierre, DOJ 트럼프 조사에

Karine Jean-Pierre, DOJ 트럼프 조사에 “우리는 간섭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브리핑을 받지 않습니다.”

Karine Jean

먹튀검증사이트 백악관은 지난주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마라라고 부동산에 대한 FBI의 급습이나 진행 중인 법무부 조사

상황에 대해 사적으로 알지 못했다고 계속 강조하면서 법무부가 정치로부터 “완전히 독립”했다고 말했다.

카린 장 피에르(Karine Jean-Pierre) 백악관 대변인은 일요일 단독 인터뷰에서 “방해하지 않는다. 우리는 브리핑을 받지 않는다.

관여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칼이 여러 차례 압박한 장 피에르는 조 바이든 대통령이 연방 요원이 트럼프 소유에서 발견한 기밀 자료가 국가 안보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우려하는지 여부를 포함해 트럼프에 대한 연방 조사의 어떤 측면에 대해서도 언급을 반복적으로 거부했습니다.

(트럼프는 대변인을 통해 파일이 기밀 해제되었다고 주장했습니다.)

Jean-Pierre는 “당신의 질문을 들었지만 이에 대해 언론 비서관으로서 언급하는 것은 부적절할 것입니다.

대통령이나 행정부의 누군가를 포함하여 우리 중 누구라도 이에 대해 언급하는 것은 부적절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이것은 법 집행 문제입니다. 그리고 법무부는 적절하다고 생각하는 대로 앞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엘리스 스테파닉 공화당 하원의원은 “FBI가 트럼프 대통령을 급습한 것은 완전한 남용이자 권한 남용”이라며 “사실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이것은 어떤 것도 정치화하려는 것이 아닙니다. … 저는 반대편 사람들에게 FBI 국장[Christopher Wray]이 대통령의 전임자에 의해 임명되었음을 상기시키고 싶습니다. 다른 쪽 사람들에게 Merrick Garland가 실제로 확인했다, 그것은 초당파적인 패션이었다”고 그녀는 말했다.

Karine Jean

그녀는 칼에게 바이든이 법 집행 기관과 급습에 대해 “논의”조차 하지 않았으며 백악관이 언론 보도를 통해 조사에서 업데이트된 내용을 알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트럼프의 집 수색은 금요일 하원이 주요 의료, 기후 및 세금 패키지인 인플레이션 감소법을 통과함에 따라 바이든의 최근 입법 승리를 부분적으로 흐리게 했습니다. Jean-Pierre는 퇴역 군인에 대한 의료 지원 및 국내 제조 자금 지원을 비롯한 기타 최근 법률을 “역사적”이라고 환영했습니다.

그러나 Karl은 그녀를 압박했습니다. “어떻게 그것을 ‘인플레이션 감소 법안’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까?” 그는 이 법안이 “올해 인플레이션에 미미한 영향을 미치고 내년에는 인플레이션에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고 추산한 의회예산국의 초당파 전문가를 인용했습니다.

IRA를 옹호하는 Jean-Pierre는 “총체적으로” 법안이 “적자를 낮추고 인플레이션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IRA는 메디케어를 통한 처방약과 Affordable Care Act를 통한 보험을 저렴하게 만드는 동시에 대기업에 대한 세금을 인상하고 청정 에너지에 투자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최근 ABC News/Ipsos 여론 조사에 따르면 미국인의 37%가 바이든 대통령의 경제 처리를 지지하는 반면 69%는 경제가 악화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