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vrov의 아프리카 투어 서부와 모스크바의

Lavrov의 아프리카 투어 서부와 모스크바의 또 다른 투쟁

Lavrov의

토토사이트 분석: 외무장관은 친밀감을 소련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는 국가에서 친구를 사귀고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려 합니다.

세르게이 라브로프 러시아 외무장관은 우크라이나 전쟁이 6개월째를 맞이하는 가운데 러시아 대륙에서 지지를 모으기 위한 아프리카 순방의 마지막 일정으로 우간다에 도착한다.

많은 아프리카 지도자들은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을 비난하기를 거부했으며 미국과 나토가 분쟁을 시작하거나 연장하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그러나 러시아 흑해 함대가 우크라이나 항구를 봉쇄함으로써 수천만 톤의 곡물을 가두어

기존 공급망 문제를 극적으로 악화시키기 때문에 대륙의 수억 명이 식량 가격 상승과 경우에 따라 심각한 부족에 직면해 있습니다.

Lavrov는 아프리카 지도자들과 훨씬 더 적은 범위에서 일반 사람들에게 모스크바가 분쟁이나

식량 위기에 대해 비난받을 수 없다는 것을 설득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러시아는 봉쇄를 우크라이나 지뢰 탓으로 돌렸다.

그러나 아프리카 전역에서 친구를 사귀고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기 위한 모스크바의 노력은 최근의 사건을 훨씬 능가합니다.

이 캠페인의 결과는 고르지 못했으며 러시아는 무역 및 투자와 같은 대부분의 기존 벤치마크에서 여전히 주변국입니다.

Lavrov는 아프리카 국가들이 러시아에 대한 서방의 제재에 동참하기를 거부하면서 취한 “독립적인

길”과 “우세를 장악하고 일극 세계 질서를 강요하려는 미국과 유럽 위성의 위장된 시도”를 높이 평가했습니다.Lavrov의

Lavrov의

모스크바는 유엔 총회가 러시아의 “침략”을 비난하고 우크라이나에서 철수할 것을 요구하는 결의안을 표결했을 때 고무되었습니다. 17개 아프리카 국가는 기권(전체 기권의 거의 절반), 1개는 반대 표를 던졌습니다. 대부분의 아프리카 국가는 141 대 5로 통과된 결의안을 지지했습니다.

여러 중요한 전략적 국가에서 모스크바는 반서구적 서사를 강화하고 우호적인 정치 지도자를

지원하며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부과된 서방 제재에 저항하는 데 도움이 되는 귀중한 자원을 추출하는 등 상당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한 유명 행위자는 Wagner Group입니다. 크렘린과 연결된 민간 회사로 약 6개의 아프리카 정부에 용병을 공급했습니다.

이것들이 항상 완전한 성공을 거둔 것은 아닙니다. 모잠비크에서 이슬람 극단주의 반군과 싸우기 위한 배치는 실패였습니다.

리비아의 바그너 전사들도 2019년 벵가지에 기반을 둔 군벌 칼리파 하프타르의 트리폴리 공격을 지원했을 때 전장에서 두각을 나타내지 못했다.

그러나 작년에 군 장교들이 장악한 바그너 그룹 전투기가 말리에 배치되었을 때 모스크바에서 지정학적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바마코의 새 정권은 이후 지하디스트 반군과 싸우는 주요 프랑스군을 강제로 철수시켰고, 서쪽에서 멀리 떨어진 중요한 전략적

지역의 핵심 국가를 중심으로 전환했습니다. 그러나 지난 주 수도 근처에서 발생한 폭탄 테러는 바그너 전사들이

군사적으로 얼마나 덜 발전했는지, 그리고 여러 차례의 인권 유린에 대한 비난을 받고 있음을 강조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