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W는 철도 분쟁에 대한 연방 노동당의 ‘뻔뻔한

NSW는 철도 분쟁에 대한 연방 노동당의 ‘뻔뻔한 개입’이 ‘부적절한 영향력’을 구성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NSW는 철도

토토사이트 연방 연합은 또한 지난주 시드니 기차 파업 분쟁의 핵심이 된 법을 바꾸고 싶다고 말한 토니 버크를 겨냥하고 있습니다.

뉴사우스웨일즈 주 정부는 토니 버크가 기업 협약 종료에 관한 법률 변경을 알리는

서한을 대통령에게 썼을 때 공정근로위원회에 부적절한 영향을 미쳤는지 여부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버크(Burke) 연방 노사관계 장관은 지난주 노동부가 임금 삭감을 위협할 수 있는 고용주의

권한을 제한하는 것을 포함해 해고 규정이 “목적에 부합하고 공정하기를 원했다”고 설명했다.

이 서한은 NSW 철도 분쟁이 절정에 달했을 때 나온 것인데, 자유당의 도미닉 페로테 총리는

노동자들이 새로운 급여 협상에 투표하지 않으면 주 정부가 기존 합의 취소를 신청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서한을 통해 NSW 노사 관계 장관인 Damien Tudehope는 Burke가 철도 노조와의 분쟁에

개입한 것에 대해 비난했습니다. 그는 노동당이 양당 간 청문회를 앞두고 공정근로위원회를 “압박”하고 있다고 비난했다.

튜드호프는 일요일 노동조합과 철도노조를 지지하는 공정근로위원회(Fair Work Commission)에 대한 노동당의 뻔뻔한 개입은 불명예스러운 일이라고 말했다.

“Tony Burke가 공정근로위원회 위원장에게 보낸 ‘윙크와 끄덕임’ 편지는 노조에 더 많은

권한을 부여하기 위해 입법을 할 수 있도록 철도 분쟁을 가능한 한 멀리 걷어차도록 위원회에 압력을 가하는 내용입니다.”

NSW는 철도

NSW 정부와 노동조합은 Perrottet이 몇 달 간의 산업 투쟁 끝에 기업 협약을 해지하겠다

고 위협한 후 연합을 협상 테이블로 되돌리려 하기 때문에 화요일 위원회 앞에서 만나야 합니다.

Tudehope는 Burke의 편지가 철도, 트램 및 버스 조합의 대표인 Alex Claassens에게 “파업을 계속하십시오. 노동당이 당신을 지지합니다”라는 메시지를 보냈다고 말했습니다.

가디언은 뉴사우스웨일즈 정부가 개입으로 인해 충분히 화가 났을 정도로 버크의

서한이 공정근로법에 따라 부적절한 영향력을 구성할 수 있는지 여부를 조사하고 있다는 점을 이해합니다.

이 법에 따르면, 그 사람이 위원회 위원일 때 “다른 사람에게 부적절한 영향을 미칠 의도로” 언어를 사용하는 것은 범죄입니다.

연방 연정은 또한 노동당이 일요일에 위원회를 방해하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야당의 직장 관계 장관인 마이클리아 캐시는 버크의 편지가 “알바니아 정부 출범 후

100일 동안 내가 본 것 중 가장 우려되는 것 중 하나”라고 말했다.

그녀는 스카이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정부의 장관이 독립적인 공정근로위원회에 편지를 보내 결정을 내리는 방식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고 말했다.

캐쉬는 법원이 노동당이 원했던 대로가 아니라 “있는 그대로 법을 해석한다”고 말했다.

그녀는 정부가 IR 개혁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는 상원을 선점했다고 비난했습니다.

그러나 Burke는 위원회에 법에 대한 잠재적인 변경 사항에 대해 경고하지 않은 것은 “무책임한”

일이었다고 말하면서 비판을 일축했습니다. 그는 “그 서신에서 특정 분쟁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다”고 말했다.More news

“직무·기능 서밋의 결과물인 공정근로위원회와 관련된 이슈가 많다. 물론 나는 그 결과를 위원회에 알렸다. 덜 했다면 무책임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