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xfam은 Covid 이익에 대한 횡재세가

Oxfam은 Covid 이익에 대한 횡재세가 ‘재앙적인’ 식량 위기를 완화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가브리엘라 부허(Gabriela Bucher)는 식품 및 화석 연료 거인에 대한 부과금이 현재 생명을 구하고 지속 가능한 식품 시스템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합니다.

Oxfam은 Covid

코인파워볼 옥스팜(Oxfam)의 글로벌 대표는 코로나19 팬데믹과 그 여파로 막대한 이익을 누린 식품, 화석

연료 및 제약 회사가 초과 소득에 대해 흔들리는 횡재수 세금으로 타격을 받아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초과 이익에 대한 90%의 횡재세는 약 4,900억 달러를 산출하여 수억 명의 사람들에게

“재앙적 수준”으로 가고 있는 식량 위기를 해결하고 세계를 위기의 길로 들어서게 할 것입니다. Oxfam International의 전무 이사인 Gabriela Bucher는 지속 가능한 식품 시스템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직면하고 있는 식량 위기는 매우 심각하며 아마도 전례가 없을 것입니다.

즉각적인 인명 구조에 필요한 자금이 충분하지

않지만 장기적으로 근본 원인을 해결하는 데 필요한 자금이 충분하지 않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빨리 행동하지 않으면 계속해서 재앙 수준에 도달할 것입니다.”

횡재세는 선진국의 가난한 사람들의 생활비 위기와 개발 도상국의 기아 건설을 완화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고 Bucher는 주장했습니다.

그녀는 화석 연료, 식품, 의약품 등을 꼽으며 “대기업이 대유행 기간 동안 매우 큰 이익을 내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팬데믹 기간 동안 얼마나 많은 초과 이익이 있었는지 계산했으며 횡재수로 초과 이익에 세금을 부과하면 부유한 국가에서 가장 피해를 입은 인구를 위해 자원을 생성하고 원조 측면에서 약속을 이행할 수 있습니다. 세계 최악의 고통에 대응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Oxfam은 Covid

그러한 세금은 또한 미래의 위기에 대비하여 식량 시스템을 강화하기 위한 자금을 생산할 것입니다. “[그것은] 또한 지금 생명을 구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장기적인 식량 안보 문제를 해결할 것입니다. 또한 인구가 회복력을 가질 수 있도록 하는 시스템을 실제로 강화하는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횡재세는 영국을 포함한 여러 주요 경제에서 요구되거나 시행되었습니다. 재무장관인 리시

수낙(Rishi Sunak)은 최근 석유 및 가스 회사에 세금을 부과했지만 이익을 생산 증가에 투자하면 세금 감면을 대신 누릴 수 있는 허점이 있습니다.

코인볼 옥스팜(Oxfam)에 따르면 거의 2억 명의 사람들이 심각한 기아 또는 기근에 직면해 있으며 특히 아프리카

, 아프가니스탄, 예멘의 뿔이 큰 피해를 입었습니다. 아프리카의 뿔(Horn of Africa) 지역에서 지난 40년 동안 그

어느 때보다 심각한 가뭄을 포함하여 기후 위기로 인한 극한 날씨는 많은 국가에서 비축 식량을 소진시킨 팬데믹의 영향과 화석 가격 상승과 결합했습니다.

연료 및 비료. 곡물, 식용유, 비료의 주요 생산국인 우크라이나의 전쟁은 재난을 더욱 악화시켰습니다.

Bucher는 “이는 동시에 많은 위기가 결합된 것입니다. 즉, 다 위기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그것이 위기의 비용이라고 말하며 전 세계적으로 그렇게 말합니다. 그러나 최빈국의 많은 사람들에게 이것은 생존을 위한 싸움입니다.”More news

Bucher는 또한 이번 주 독일 Schloss Elmau에서 만나 G7 국가의 정상들에게 요청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