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e v Wade: 낙태 판결 유출로 미국 여성 분열

Roe v Wade: 낙태 판결 여성들 분열

Roe v Wade: 낙태 판결

유출된 대법원 판결 초안의 충격파는 낙태 반대계와 선택 지지계 모두에서 미국 전역에 반향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1973년 Roe v Wade가 전국적으로 낙태를 합법화한 이후로 많은 여성들이 태아의 생명이 수태에서 시작된다고
믿으며 낙태를 뒤집기 위해 끊임없이 투쟁해 왔습니다.

다른 이들은 미국 최고 법원이 여성의 선택권을 허용한 거의 50년 된 판결을 지지할 것이라는 희망을 고수했습니다.

우리는 보수 성향의 법원이 낙태에 대한 국가적 권리를 뒤집을 태세를 갖추고 있음을 시사하는 다수 의견 초안을 읽은 후 이 토론의 양쪽에서 각각 3명씩 6명의 여성에게 어떻게 느꼈는지 물었습니다(법원은 유출에 대한 조사에 착수했습니다). .

유출된 문서에 대한 나의 첫 반응은 대법원이 Roe v Wade를 뒤집는 것처럼 보인다는 충격이었습니다. 종신형
보수주의자로서 나는 미국의 정치적 스펙트럼이 내 가치에서 계속 멀어지는 것을 지켜보는 데 익숙했기 때문에
이 명백한 진전에 대해 조심스럽게 낙관했다.

Roe

그러나 나는 의회가 법안을 추진함

으로써 이 결정을 번복하거나 낙태와 같은 것을 지지하는 극단적인 법률을 통과시킴으로써 반응할 가능성을
즉시 고려했습니다.

로 대 웨이드가 공식적으로 뒤집힌다면 나는 두 가지 반응을 보일 것이다. 먼저 대법원에서 법을 수호하고 생명의 존엄성을 지키는 결정을 내리게 되어 기쁘고 감사합니다.

둘째, 이 문서의 유출로 인해 법원이 결정을 변경하도록 압력을 가하지 못했다는 점에 안도할 것입니다.

이는 대법원의 신뢰성과 공정성에 대한 직접적인 공격이다. 나는 법원의 절차가 불량한 정치적 의제에 침투하는 것을
보고 걱정합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낙태를 믿지 않지만 사람들이 선택할 권리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여성은 자신의 몸에 대한 자율성을 가져야 하고, 낙태를 입법화하는 것은 과거의 일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낙태를 입법화하고 문제를 규제하려는 사람들은 그들이 생명을 지지한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아기가 태어나기 전의 삶에 대해서만 이야기하고, 태어난 후의 아기에 대해서는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낙태를 규제하려는 바로 그 사람들이 학교에 자금을 지원하기를 원합니다. 여기 미주리에서 우리 학교는 실패하고 있습니다. 친생명이 되고 싶다면 아이를 낳은 후의 삶을 바라볼 필요가 있다.

로 대 웨이드가 뒤집혔다는 공식 결정이 내려진다 해도 여전히 예상치 못한 임신을 하는 사람들이 있을 것이다.

낙태가 합법이든 불법이든, 도움과 지원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안다면 기꺼이 삶을 선택할 다른 많은 여성들이
있을 것입니다. San Antonio Coalition for Life의 사명은 항상 예상치 못한 임신을 한 사람들과 이야기하는 것이었습니다.
우리의 임무는 그들이 필요한 자원을 제공하여 그들을 지도하고 도울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