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sha는 시드니 바에서 술을 마신 후 ‘죽을 수

Sasha는 시드니 바에서 술을 마신 후 ‘죽을 수 있었습니다’

Sasha*는 그날 밤 첫 술을 마셨을 때 시야가 흐릿해지고 머리가 빙글빙글 돌기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시드니 바에서 술을 마신 후 살아남은 것이 운이 좋았다고 Feed에 말했습니다.

Sasha는 시드니

야짤 사샤는 술집에서 친구를 기다리고 있던 중 모임에 초대받았습니다.

그녀는 “그들은 친절해 보였고 나에게 한 잔 사주겠다고 제안했지만 나는 낯선 사람의 술을 받지 않기 때문에 거절했다”고 말했다.

Sasha의 친구는 모임을 취소했기 때문에 작은 칵테일을 사서 그룹과 함께 앉았습니다.

그러나 술을 마신 지 5분 만에 그녀는 뭔가 잘못되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녀는 “정말 몸이 안 좋았고 방이 빙빙 돌고 별이 빛나는 눈을 가진 것 같았다”고 말했다.

“나는 땀을 흘리고 있었고, 나는 떠 다니는 것 같았습니다. 기분이 가장 묘했어요.”

20대 영국 배낭여행객인 Sasha는 자신의 술이 급증한 것이 처음이 아니므로 즉시 도움을 요청해야 한다는 것을 알았다고 말했습니다.

Sasha는 시드니

“나는 똥 같았어, 여기서 나가야 해. 이것은 안전하지 않습니다. 나는 화장실에 가서 사람들에게 전화를 걸었다. 친구들에게 전화를 걸었지만 모두 술을 마셨기 때문에 전화를 받지 않았습니다.”라고 그녀는 Feed에 말했습니다.

사샤는 그날 밤에 마지막으로 기억나는 것은 그룹과 작별 인사를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녀의 기억은 나중에 그녀가 울면서 불렀던 그녀의 어머니와 그녀가 나중에 병원에서 깨어났을 때 의사들에 의해 채워졌습니다.

그녀는 “계속 계속해서 구토를 반복했고 정말 졸리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제가 어머니께 전화를 드렸더니 제가 묵고 있는 숙소에 어머니가 전화를 했고 매니저가 구급차를 불렀습니다.

“나는 전화로 엄마에게 눈을 치켜뜨고 도와달라고 애원했습니다.”

Sasha는 구급대원들이 나중에 그녀가 “상당히 위험한 상태”에 있었다고 말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그런 다음 나는 [병원에서] 일어났고 의사들은 일어난 일을 설명하고 ‘당신이 스파이크를 맞았다고 믿을 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당신은 정말 건강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날 밤의 기억이 정말로 그 자체입니다.”라고 그녀는 Feed에 말했습니다.

음료 스파이크는 얼마나 흔한가요?
알코올 및 약물 재단(Alcohol and Drug Foundation)의 멜린다 루카스(Melinda Lucas)는 피드에 사례가 과소보고되고 조사가 부족하기 때문에 스파이크의 유병률을 결정하기 어렵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과소보고하는 경우가 많다는 것은 믿을 수 없다는 두려움 때문”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갈 길이 멀고 우리가 하는 방법은 사람들이 뭔가 잘못되었다고 말하면 믿을 것이라고 확신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Lucas는 2000년대에 수행된 연구에서 데이터에 따르면 음주 스파이크 사례가 남성보다 여성에게 더 흔하다고 말합니다.

그녀는 “누군가가 누군가의 술을 급하게 마시는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친구 사이에서 농담으로 시작하는 것부터 시작하여 매우 빨리 손을 뗄 수 없고 실제로 범죄임을 상기시켜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다른 이유는 강도 경향이 있으며 누군가가 다른 사람에게 범죄를 저지르기 위해 할 수있는 매우 심각한 사건에 도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