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hawk로서의 KJ Wright의 감정적 후퇴

Seahawk로서의 KJ Wright의 감정적 후퇴: 남자에게 합당한 가장 진정한 이벤트

조지 플로이드가 미니애폴리스 거리에서 경찰에 의해 살해된 지 몇 주 후, 사회

정의와 흑인의 생명은 소중하다(Black Lives Matter) 운동이 전국적으로 전례 없는 추진력을 얻으면서 KJ Wright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Seahawk로서의 KJ Wright의

토토 홍보 2020년 여름이었습니다. Wright와 그의 아내는 인종 평등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Mercer Island에서 시애틀까지 주간 90번 플로팅 브릿지를 건너 함께 행진했습니다.

Wright는 시애틀에서 10년 동안 알고 지낸 백인 기자에게 연락을 취했습니다. 지난 400년 동안 백인이 흑인과 함께 했어야 하는 진솔하고 진솔한 대화. 그는 백인 친구가 그에게 질문하기를 원했습니다. 그에게 미국의 흑인, 미시시피에서 자란 흑인의 삶이 어떤지 물어보십시오.

말은 진지했다. 그들은 진보를 찾고 있었습니다. 성장에서. 품위 있는.

KJ 라이트입니다.

그래서 이것은:

수요일에 그는 시호크스와 단 하루만 복귀하는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그 덕분에 그는 첫 10시즌을 보내고 슈퍼볼에서 우승하고 프로볼에 진출하여 4,580만 달러를 벌었던 팀에서 은퇴할 수 있었습니다. 2021년 Las Vegas Raiders와의 마지막 시즌을 마치고 시애틀로 돌아가고 싶었습니다. 그의 아내 Nathalie는 여기에서 왔습니다. Wright가 작년에 Nevada에서 뛰는 동안 그녀와 그녀의 두 자녀는 시애틀에 머물렀습니다.

수요일에 Wright는 NFL에서 몇 안되는 방식으로 걸었습니다. 그의 방식입니다.

라이트 웨이.

그는 Seahawks의 버지니아 메이슨 체육 센터(Virginia Mason Athletic Center)의 대강당에 들어섰습니다. 이 대강당은 푹신한 검은색 가죽 의자와 무대가 있는 거대한 방이었습니다. 그는 그곳에서 Seahawks와 소란스러운 팀 회의를 많이 했습니다. 목요일에 그는 어머니, 아버지, 할머니, 아내, 두 자녀, 그리고 약 12명의 다른 가족 구성원(모두 미시시피 주 올리브 브랜치 출신)을 무대에 올려 함께 행복하고 감사한 사진을 찍게 했습니다.

그런 다음 시애틀의 2010년대 챔피언십 디펜스의 Bobby Wagner와 함께 공동 진행자는 11개의 NFL 시즌을 마치고 공식 은퇴 선언을 시작했습니다.그는 방에 있는 다른 많은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울고 있었습니다.

Seahawk로서의 KJ Wright의 감정적 후퇴

번개는 알고 있었다. Wright가 연설을 시작하기 전에 새와 함께 팀 마스코트가 모든 사람에게 티슈를 나누어주었습니다.

KJ Wright가 2022년 7월 28일 워싱턴주 렌턴에 있는 버지니아 메이슨 체육 센터에서 열린 은퇴 기자 회견에서 팀, 코치, 친구 및 가족에게 감사를 표하며 감정에 휩싸입니다.

“나는 정말 축복받은 사람이야”
Wright는 “무엇보다도 내가 남기고 싶은 유산은 좋은 사람이 되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여기서 모두 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 여기까지 올 수 있게 도와준 사람들.” Wright가 갈라진 목소리로 말했습니다.

“내 팀원들…”

그는 강당 뒤쪽에 모인 많은 사람들과 코치 피트 캐롤(Pete Carroll), 보조 코치, 직원, 장비 및 영양, 식당 직원 등 거의 모든 사람들에게 손을 흔들었습니다.

“내 아내와 아이들은 … 아름다운 날입니다.”라고 Wright는 말했습니다.

“축구장에 내놓은 게 너무 감사해요. 나는 내 인생에서 진정으로 축복받은 사람입니다.”

그런 다음 그는 연단 뒤에서 대본을 읽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11개의 환상적인 시즌을 마치고 NFL에서 은퇴한다는 소식을 전하기 위해 이 자리에 왔다”고 말했다.

방은 환호성이 터져 나왔다.

그는 고개를 끄덕였다. 그는 미소를 지었다.More news

그는 Carroll이 모든 사람이 가져야 할 코치가 되어준 것에 대해 감사를 표했습니다. 시간을 내어 축구를 그만두고 자신의 선수와 부하들을 가장 중요한 경기장 외 문제에 포함시킨 것에 대해 감사했습니다. Black Lives Matter, 평등, 가족 및 우정에서 앞으로 기대고 있는 Seahawks를 위해.